동기부여

경력 성공을 위한 검증된 Tip

지구빵집 2022. 9. 23. 07:07
반응형

 

 

 

성격이 나쁜 무식한 사람은 무장하지 않은 강도 같지만, 블로그를 가진 학식 있는 사람은 완전무장한 강도입니다. 

 

1. 최종 목표를 명확히 하기

 

당신의 직업에서 성공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당신의 최종 목표가 무엇인지 알아내는 것입니다. 당신의 현재 위치에서 전진하고 있습니까? 완전히 직업을 바꾸는 건가요?

 

그것이 무엇이든, 최종 목표를 특정함으로써, 당신은 구체적인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 목표의 타임 라인을 설정해, 목표를 향한 진척을 감시할 수도 있습니다. 상황이 바뀌거나 상황이 너무 까다로워지면 그에 따라 목표를 조정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이제 막 일을 시작한다면, 당신이 무엇을 잘할 수 있는지 알아내기 위해 성격 테스트를 받는 것을 고려하고, 당신의 발견에 기초하여 목표를 설정하세요.

 

2. 당신의 안전지대에서 벗어나다

 

비록 큰 프로젝트를 맡거나, 출장을 가거나, 발표를 하는 것이 무서울지라도, 여러분은 항상 여러분의 편안한 영역에서 벗어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일단 당신이 어떤 위치에서 편안해지면, 당신은 더 이상 나아가지 않고, 더 이상 경계선을 침범하지 않게 된다. 이것을 피하는 한 가지 방법은 정기적으로 자원봉사를 하는 것이다. 달성한 것에 만족할 뿐만 아니라 자신감도 더해져요. 

 

3. 멈추지 않는 학습

 

학습과 발전은 직장에서 필수적이다. CEO든 관리자든 상관없습니다. 자신의 분야 내외를 불문하고 항상 지식을 늘려나가야 합니다. 최신 뉴스, 서적을 읽거나 업계 관계자와 대화하거나 팟캐스트를 들음으로써 이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선택지는 정말 무한합니다. 중요한 것은 올바른 사고방식을 가지고 항상 새로운 정보를 스펀지처럼 흡수하는 것입니다.

 

4. 실패를 받아들이다

 

많은 밀레니얼 세대는 실패를 부정적인 것으로 본다; 그들은 그들이 스스로를 실망시켰으며 다시는 그들의 목표를 달성하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실패는 디딤돌일 뿐이다. 실수를 인정하고 그것으로부터 배워야 한다. 모든 위대한 기업가들을 보세요. 그들은 모두 크게 성공하기 전에 꽤 많은 실패를 겪었습니다. 예를 들어 Arianna Huffington 전 HuffPost CEO는 2005년 이 인기 있는 뉴스 사이트를 시작하기 전에 두 번째 책을 출판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지만 실제로는 36개의 다른 출판사에 의해 거절당했다.

 

자신 이외의 누구와도 경쟁하지 마라

 

 

5. 자신 이외의 누구와도 경쟁하지 마라

 

경력 내내 우러러볼 만한 롤모델이 있는 것은 좋지만, 이 칭찬이 경쟁으로 바뀌면, 당신은 곤란해질 것입니다! 동료보다 더 나은 경력을 쌓을 기회를 놓치기 위해 모든 에너지를 소비하게 될 것입니다.

 

대신, 다른 사람의 승진, 급여 또는 이전 경험에 초점을 맞추지 말고 현재의 직책에 만족하는 법을 배우세요.

 

6. 정리된 상태 유지

 

커리어 목표를 달성하려고 할 때는 정리정돈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것은 종이뭉치를 만지작거리는 시간을 절약할 뿐만 아니라 집중력을 유지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많은 조직 앱이 A-게임의 최고 수준을 유지하도록 도와주지만, 구식 다이어리를 능가할 수는 없습니다! 경력을 관리할 때는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선택하여 업무와 진행 상황을 추적해야 합니다.

 

7. 건강하게 먹기

 

음식은 뇌를 위한 연료이고, 자동차처럼, 여러분은 계속 버틸 수 있는 적절한 가스가 필요해요! 만약 여러분이 매일 무거운 탄수화물과 설탕이 든 음식을 먹으면, 여러분은 무기력함을 느끼게 되고, 여러분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적절한 에너지를 갖지 못하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건강에 좋은 간식을 먹는다면, 훨씬 더 집중하고 단호해질 것이다.

 

8. 몸조심하기

 

음식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건강도 신경 써야 탈진을 피할 수 있어요. 마음가짐을 연습하고 일과 삶의 균형을 잘 잡고 가끔 꺼지는 법을 배우세요. 일에서 벗어나기 위한 취미를 찾고, 그냥 좀 즐기세요! 사생활이 행복할 때 직장에서도 만족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9. 남의 말을 잘 들어라

 

말재주가 있으면 출세할 수 있는 황금 티켓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당신은 크게 잘못 알고 있다! 동료들이 말하는 것을 주의 깊게 듣는 능력은 필수적이다. 주의 깊게 듣고, 정보를 흡수하고, 질문을 하는 것은 경험을 쌓고 승진할 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성공을 위한 복장

 

10. 성공을 위한 복장

 

내가 아직 충분히 망치를 치지 않았다면, 여기 또 다른 기회가 있다!

 

원하는 직업에 맞게 옷을 입어야지, 가진 직업에 맞게 옷을 입으면 안 된다. 옷의 힘은 마법이고, 만약 당신이 항상 전문적으로 옷을 입는다면, 당신은 자연스럽게 더 많은 존경을 받고 다르게 보일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구겨진 옷이나 더 나쁜 것은 운동복을 입고 출근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직업에 관심이 없다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증명할 수 없을 것이다.

 

11. 신뢰할만한 사람.

 

사람들이 당신을 신뢰하면 당신에게 더 많은 책임이 주어지고 다음 승진 때 당신은 최전선에 서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무엇이 신뢰할 수 있는 직원을 만드는가?

 

단순함을 유지하기 위해, 진실성과 일관성은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의 가장 본질적인 자질을 요약합니다. 게으름을 피우지 않고 항상 긍정적이고 정직하며 어려울 때 의지하는 사람이다.

 

12. 더 열심히가 아니라 더 스마트하게 작업.

 

많은 근로자들이 밤늦게까지 일하는 것이 성공을 돕는다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정반대입니다. 8시간 안에 같은 일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데 왜 10시간을 일합니까? 해결책은 간단합니다. 더 열심히 일하지 않고 더 스마트하게 일하세요. 작업을 게을리하거나 산만하게 처리하지 않고 집중할 수 있는 방법을 개발합니다. 그렇게 하면, 당신은 직장 밖에서 즐길 수 있는 더 많은 자유 시간을 가질 수 있고 일반적으로 훨씬 더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13. 견고한 연결 구축.

 

언제 누군가의 전문적인 도움이 필요할지 모르기 때문에, 액티브한 인맥 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은 5년 만에 누군가 당신에게서 처음 소식을 듣는 것이 당신이 새로운 일자리를 찾는 것이 되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이다.

 

대신, 여러분 동호회 사람들과 진정한 우정을 쌓고 여러분이 할 수 있는 한 그들을 도우려고 노력하세요. 네트워킹은 쌍방향의 길이며, 누군가를 도울 수 있다면 그렇게 하는 것이 어떨까요?

 

14. 자신의 기회를 만들다.

 

일이 뜻대로 되지 않을 때는 주저앉아 우울해하지 마라! 대신, 나가서 여러분만의 기회를 만들어 보세요. 시장의 틈새나 조직의 역할을 메워야 할 것 같다면 과감히 제안해 보시겠습니까?

 

사업가이자 사업가인 Huda Kattan은 밍크 속눈썹과 전문 화장품을 만드는 취미에 자금을 대기 위해 안전한 금융 일을 그만둘 때 바로 그렇게 했습니다. 이후 그녀는 분투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뷰티 블로거에서 소셜 미디어 센세이션으로 순식간에 발전해 지금은 성공한 브랜드(후다 뷰티)를 몸에 지니고 있다.

 

15. 문제가 아닌 설루션을 생각한다.

 

문제를 특정하는 것도 좋지만, 그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야 합니다. 즉, 해결책을 찾지 못하면 문제를 부각하는 것은 무의미합니다. 대신, 정답이 바로 눈앞에 있지 않을 때에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사고방식을 바꾸세요. 스스로 생각하고 상황에 적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안정감을 찾을 수 있다면, 당신은 의심할 여지없이 당신의 직업에서 성공할 것입니다.

 

비록 하루아침에 성공하는 것은 아니지만, 위의 팁을 따르면 꾸준한 속도로 거기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노력해서 상금에 집중하도록 확실히 하면 된다. 작은 장애물이 당신의 진로를 이탈하거나 당신의 이익을 저해하지 않도록 하세요. 기억하라: 한번 눈을 돌리면 모든 것이 가능하다!

 

keyword: 블로거, 페이스북 투고, 인생, 사랑, 동기 부여, 사람과 블로그, 긍정적인 생각, 인용, 소셜 미디어, 팁 

 

참고

 

원문 글은 링크 참고 

 

 

 

자신의 기회를 만들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