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부여

포르노의 6가지 위험한 영향

지구빵집 2022. 10. 13. 10:18
반응형

 

 

 

포르노가 당신의 삶을 파괴하고 있습니다. -메가 실-

 

인터넷은 포르노를 소비하는 가장 인기 있는 매체이다. 그것은 거의 모든 곳에 있고, 접근하기 쉽고, 유혹을 뿌리치는 것이 불가능하다. 사람들이 포르노에 중독되는 이유는 기분이 좋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의 마음속에 값싼 도파민을 방출해서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중독을 일으키게 하기 때문이다. 본질적으로, 신경전달물질은 뇌 화학을 구성한다.

 

엔도르핀, 특히 도파민은 포르노 중독과 관련된 "기분 좋은" 신경전달물질이다. 도파민은 뇌의 보상 체계에 필수적이기 때문에 유익하다. 기본적으로 생식을 포함한 생존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특정 활동에 참여하도록 권장한다. 예: 매력적인 여성 >> 도파민 방출 >> 생식하고 싶거나 동기 부여를 봅니다.

 

도파민을 방출하는 두 가지 주요 과정은 다음과 같다.

 

1) 감각 활용(음식에 대한 감각, 핫걸의 비전 등)

2) 마음의 연상을 통해 (음식, 섹스 등의 즐거움에 대해 생각하는 것)

 

그래서 포르노를 보고 사정할 때마다 뇌는 '당신이 성공적으로 복제했다'고 생각한다. 불행하게도, 남성의 뇌는 도파민의 방출에 반응할 수 있는 방식으로 발달하지 않았다. 자위를 한 후 한 시간 후에 30명의 매력적인 여성들에게 노출되었을 때, 이것은 당신의 도파민 수용체를 손상시킨다.

 

 

남자와 여자

 

 

사람들이 도파민을 과다 분비하는 약물이나 알코올을 남용할 때도 같은 일이 일어난다. 포르노를 볼 때, 당신은 이러한 "환상"과 비현실적인 시각에서 효과적으로 닻을 내리고 있다. 이상적인 조명, 각도 등을 갖춘 인공 유방을 가진 이 멋진 여성들에게 자극을 받고 끌리도록 자신을 단련하고 있는 것이다. 그 결과, 여러분은 함께 있을 때 파트너에 대한 매력과 친밀감을 감소시키기 시작할 것입니다. 진짜는 포르노가 만들어내는 거짓된 현실과 경쟁할 수 없다. 결국 당신은 그녀에게 끌리지 않을 것이다.

 

포르노의 6가지 위험한 영향:

 

1. 포르노가 뇌를 손상시킨다

 

뇌 스캔에 따르면 헤로인 중독자의 뇌는 포르노 중독자의 뇌와 비슷하다. 두 경우 모두 뇌의 기본 구조를 바꾸고 있습니다.

 

2. 포르노가 당신을 파산시킬 것이다.

 

하루에 24시간밖에 없다; 중요한 것은 그것을 어떻게 사용하는가이다. 포르노 중독자인 남성들이 늦게까지 그것을 보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이는 이들이 짧은 시간 잠을 잔 뒤 출근했다는 의미다.

 

3. 포르노가 두 사람의 관계를 파괴할 것이다.

 

온라인에 음란물 사진과 영화가 무제한으로 존재하기 때문에, 어떤 여성도 경쟁할 수 없다. 포르노를 보는 남성에게서 배우자에 대한 욕구가 줄어드는 것 같다. 아내나 여자친구가 포르노를 보는 습관을 발견하면 신뢰가 깨진다.

 

4. 포르노는 발기부전을 일으킨다.

 

포르노로 인한 발기부전의 증가는 경계해야 할 부분이다. 잦은 자위와 발기는 포르노를 사용한 직접적인 결과이며, 점점 더 하드코어 포르노에 의해 야기된다.

 

5. 포르노는 당신의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파괴한다.

 

당신의 건강, 성 기능, 그리고 전반적인 안녕은 테스토스테론에 달려있다. 자위는 일반적인 성관계처럼 테스토스테론의 분비를 유발하지 않는다. 섹스를 한 후에, 여러분은 더 행복하고, 더 살아있고, 여러분의 삶에 만족합니다.

 

6. 포르노가 당신의 남성성을 파괴한다.

 

포르노그래피는 남성들이 집에 앉아 성적 충동을 자극하는 것을 쉽게 만들었다. 이것은 우리가 진화한 방식이 아닙니다. 우리는 여성을 끌어들이는 핵심 요소 중 하나가 자신감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포르노물은 자신감을 크게 해친다.

 

포르노는 사용자가 꿈의 세계로 깊숙이 들어갈수록 그들의 현실은 완전히 반대되는 것으로 밝혀질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우리에게 말해주지 못한다.

 

- 포르노는 진짜 섹스가 아니다

- 포르노가 뇌를 손상시킨다

- 포르노가 사람의 감정 능력을 파괴한다

- 포르노가 다른 사람과 연결하는 능력을 파괴한다

- 포르노가 당신을 게으르고, 변태적이고, 비현실적이고, 한심하게 만든다

- 포르노가 심각한 정신 건강 문제를 일으킨다. 사람들이 이렇게 말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모든 남자는 포르노를 본다."

"포르노를 보는 것은 정상이다."

"저는 여자친구가 없어서 관계를 망칠 수 없어요."

"그것은 단지 개인적으로 행해진 것이다. 아무도 해치지 않아요."

 

특히 마지막 문장은 적들이 포르노에 대해 우리가 믿기를 바라는 환상 중 하나이다. 하지만 정확한 반대는 사실이다. 당신과 다른 사람들, 특히 당신과 가장 가까운 사람들은 포르노 시청으로 인해 광범위한 재앙적 영향을 받게 될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해결책은 존재한다. 하지만 여러분은 동기부여와 즐거움이 줄어들었기 때문에 그것을 좋아하지 않을 것입니다. 체육관에 가서 바로 효과를 보지 못하는 것과 비슷하다.(도파민이 분비되지 않기 때문에) 동기부여가 안 되는 거죠. 하지만, 이 시간은 뇌가 방출된 도파민의 많은 부분을 등록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더 나쁘다. "포르노는 공짜가 아니야, 넌 네 영혼으로 지불해." 

 

 

포르노의 6가지 위험한 영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