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 생각 바른 글

캐어랩 사업자면서 출판사 등록

지구빵집 2023. 10. 27. 07:50
반응형

 

사업자 등록증이 있는 상태로 출판사 등록 방법 

 

도서출판 캐어랩! 오 멋지네~.

 

책 낼 아이디어와 소재는 많아도 너무 많다. 문제는 어떻게 많이 파는 가다. 팔리지 않는 것은 존재하지 않는 것이다. 드러내지 않는 것은 없는 것과 마찬가지다. 드러냄을 권장한다. 마케팅과 세일즈를 찬양한다.

 

출판사도 어였한 사업자다. 그러니까 출판사를 차리는 것은 사업자 등록증을 내는 것과 아주 똑같다고 생각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1인 출판사 등록 방법"을 참고한다. 이거 보고 따라 하니까 아주 쉬웠다.

 

구청 문화 체육과로 가서 아래 신청서를 주면 작성한다. - 제출까지만 함.

 

업무설명자료(출판업 신고변경폐업 신고).hwp
0.02MB

 

[별지 제1호서식] 출판사(신고서¸ 변경신고서).hwp
0.02MB

 

 

접수증을 받고 3일 정도면 신고 확인증이 나온다고 한다.

 

말을 아낀다. 어디 다른 사람들 틈에 끼어서 뭐 좀 아는 체 이야기하지 말고 항상 조용히 지내라. 그리고 남자 특유의 그 냉소적인 말, 인생을 깨달은 체하는 말투, 세상을 냉소적으로 바라보는 말투, 사람들의 본심을 콕콕 찌르는 말투 이런 것도 자제하고... 

 

나 별로 안됐어요, 그 선배 알고 친하게 지낸 지 진짜 별로 오래 안 되었다고요. 그러니까 좀 기다려주세요. 좀 더 오래 같이 지내게 더 시간을 좀 달라고요.

 

아 진짜. 난 그 사람하고 아무 관련 없다니까요. 그냥 내버려 두세요. 좀. 저랑 하나도 안 친하다고요. 누군지도 몰라요. 가끔 만나는 별로 안 좋은 사람이니까 굳이 데려갈 필요 없어요. 내버려 두세요. 모르는 사람이니까 거긴 신경 쓰지 마시고 나를 어떻게 좀 해보세요. 아 정말... 

 

방법은 찾아진다. 그렇다고 믿어라!

 

 

언젠가 돌아간다. 바다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