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의 서재

마이크 둘리의 "무한한 가능성"에서 배우는 10가지 실용적인 교훈:

지구빵집 2024. 3. 12. 07:42
반응형

 

 

무한한 가능성은 교사이자 작가, 유명 강연자인 마이크 둘리의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도서입니다. 큰 인기를 끌었던 우주에서 온 노트 3부작의 다음 단계인 이 책에는 풍요롭고 즐거운 삶을 살기 위한 더욱 풍성한 지혜가 담겨 있습니다.

 

마이크 둘리는 우리가 우리 자신의 현실, 운명, 행운을 스스로 만들어간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무한한 가능성으로 가득 찬 존재이며, 우리가 얼마나 강력한 존재인지 탐구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무한한 가능성은 우리의 진정한 영적 본성과 현재 일어나고 있는 의식의 변화 과정에서 행복과 성취를 찾는 데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보여줍니다. 신념과 직관부터 창의적 시각화, 생각과 표현에 이르기까지 현실의 모든 스펙트럼을 다룹니다.

 

마이크 둘리의 "무한한 가능성"에서 배우는 10가지 실용적인 교훈:

"Infinite Possibilities" by Mike Dooley

1. 생각의 힘을 활용하세요: 생각이 현실을 형성하는 데 미치는 심오한 영향을 이해하고, 이 힘을 활용하여 욕망을 실현하는 방법을 배워보세요.

2. 매력의 법칙을 받아들이세요: 매력의 법칙의 개념과 생각과 신념을 통해 경험, 기회, 자원을 내 삶으로 끌어들이는 매력의 법칙의 역할을 받아들입니다.

3. 현재에 충실하세요: 마음 챙김을 기르고 현재의 순간을 포용하는 법을 배워 미래의 경험을 형성하는 데 있어 현재의 중요성을 인식하세요.

4. 목표를 시각화하세요: 시각화 연습을 활용하여 목표를 명확하게 정의하고 시각화하여 목표를 현실로 구현하기 위해 노력하는 마음을 강화하세요.

5. 감사 연습하기: 감사를 풍요로움으로 초점을 전환하고 삶에 더 많은 긍정과 성취감을 불러일으키는 강력한 도구로 받아들이세요.

6. 영감을 받은 행동을 취하세요: 목표를 향해 의도적이고 영감 있는 행동을 취하는 것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자신의 행동이 욕망을 실현하는 데 핵심이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7. 우주를 신뢰하십시오: 우주에 대한 신뢰와 꿈과 열망에 대한 우주 고유의 지원을 개발하여 통제권을 포기하고 삶의 흐름을 받아들일 수 있도록 합니다.

8. 자신의 신념을 이해하세요: 자신의 핵심 신념을 탐색하고 이해하여 신념이 경험에 미치는 영향을 인식하고 제한적인 신념을 힘을 주는 신념으로 전환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9. 목적에 따라 생활하기: 삶의 목적을 명확히 하고 자신의 열정과 가치에 맞게 행동을 조정하여 일상생활에서 성취감과 목적의식을 키웁니다.

10. 무한한 가능성을 포용하세요: 우주가 풍요롭고 실현되기를 기다리는 기회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이해하면서 자신에게 열려 있는 다양한 가능성에 마음을 열어보세요.

 

아마존 책 소개

 

편집자 리뷰 누군가 당신에게 삶, 현실, 그리고 당신이 가진 힘에 대한 진실을 말한다면 그것을 진실로 인정 하시겠습니까? 누군가 당신에게 꿈에 그리던 왕국의 열쇠를 준다면 받아들이겠습니까? 힘들고 냉혹한 세상에서 운과 운명 사이에서 살아가는 유한하고 나이 든 '피조물'이라고 말하는 사회에 몰입해 있는 우리로서는 쉽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진실은 우리가 무한하고 강력하며 재미있고 사랑스러운 우주의 검투사이며, 우리 앞에 영원이 있고 생각의 힘으로 그것을 만들어가는 모험가일 뿐이라는 사실입니다.

 

역사의 갈림길에 선 지금이야말로 무한한 가능성의 목적, 즉 자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자신이 될 수 있는 모든 것에 대한 진실을 발견하기에 이보다 더 좋은 시기는 없을 것입니다: 꿈을 이루는 기술. 이 책은 '존재의 진실'을 알아차리고, 이해하고, 활용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책과 오디오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제 사명은 여러분에게 상기시키는 것입니다:

 

  • 당신이 얼마나 강력한 존재인지,
  • 당신이 얼마나 멀리 도달할 수 있는지,
  • 그리고 당신이 얼마나 자격이 있는지,

 

그래서 여러분이 진정으로 만물을 다스리는 왕국에서 거인으로서 번영을 시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피, 땀, 눈물만으로는 여러분의 꿈이 실현되는 것을 볼 수 없습니다. 상상력, 믿음, 기대가 필요합니다. 그런 다음 꿈을 실현할 수밖에 없는 행동, 상황, '우연'에 이끌리게 됩니다. 이것은 희망사항이 아니라 시간과 공간에서 항상 있었던 방식입니다. 더 많은 교육, 더 많은 인맥, 더 많은 운이 필요한 것이 아니라 태초부터 모든 예언자와 메시아가 공유해 온 원리를 이해하기만 하면 됩니다. 종교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는 원칙이지만, 여러분이 누구인지, 왜 여기에 있는지에 대한 진실과 여러분이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는 마법과 관련된 모든 것입니다. 여러분은 할 수 없는 것도, 가질 수 없는 것도, 될 수 없는 것도 없습니다.

 

  • 여러분에게는 힘이 있습니다,
  • 당신은 안내를 받고 있습니다,
  • 우주가 여러분을 대신하여 음모를 꾸미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꿈은 우연히 생긴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에게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으며, 그 중 가장 중요한 이유는 꿈을 이루기 위해서입니다. 여러분의 꿈은 운명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역할을 다하기만 하면 되고, 이해한다면 이보다 더 쉬운 일은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여기까지 읽으신 것은 우연이 아닙니다. 저와 함께 모험가 대 모험가, 여러분도 꿈을 이루는 것이 얼마나 쉬운 일인지 발견할 수 있도록 동참해 주세요.

 

당신의 위대한 추종자, 마이크 둘리

 

저자 소개

 

마이크 둘리는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형이상학 교사이며, '지구에서의 삶'을 비롯한 호평을 받은 '우주에서 온 노트'의 제작자입니다: 우리가 누구인지, 어떻게 여기까지 왔는지, 앞으로 어떤 일이 일어날지 이해하기; 우주를 활용하기: 인생의 마법을 활용하는 7단계; 그리고 무한한 가능성: 꿈을 이루는 기술 - 은 전 세계 25개 언어로 출간되었습니다.

 

그는 세계적인 인기를 끌었던 The Secret의 주요 교사 중 한 명이며, 현재 75만 명 이상의 온라인 회원을 보유한 철학적 모험가 클럽의 창립자입니다. Mike는 지금까지 6 대륙 34개국 132개 도시에서 전 세계 청중에게 영감을 주는 강연을 진행하며 자신의 가르침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