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 생각 바른 글

파이썬 기반 생성 AI 그룹 스터디 1일차

지구빵집 2024. 4. 22. 14:04
반응형

 

당신의 성장을 돕고, 지지하고, 영감을 주는 그룹에서 함께 배우세요.

 

SNS에서 소통은 대부분이 거짓입니다. 어느 누구도 바보 같아 보이는 사진을 올리지 않습니다. 가장 좋지 않은 점은 당신의 주의를 빼앗는다는 겁니다. 주의와 집중력은 에너지입니다. 당신이 가진 귀한 것입니다. 당신을 지지하고 더 나은 영향력을 가진 사람들과 자주 어울리세요.

 

당신이 일하는 분야에서 전문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유지하는 것은 경력, 성장, 지식 공유, 기회 창출에 필수적입니다.

 

저는 다른 포스팅에서 강력한 전문가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전략을 말씀드렸습니다.

 

비즈니스에서 전문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유지하기 위한 전략

당신이 자주 만나는 사람은 당신과 비슷할 겁니다. 생각과 재정적인 면, 성향이나 관심사가 유사할 수도 있고요. 삶에서 변화가 필요하다면 만나는 사람을 바꿔보세요. 어떤 그룹에서 당신이 1

fishpoint.tistory.com

  

 

저번 주 금요일 "파이썬 기반 생성 AI 그룹 스터디" 첫 미팅에서 그룹을 만든 두 분의 안내와 생성형 AI 기술 동향에 대해 발표가 있었습니다. 2회 모임에 각자 생성형 AI에 대해 주제를 나누어 발표하기로 했습니다. 제가 맡은 부분은 미드저니와 DALL-E 2 이미지 생성형 AI입니다. 일단 각 툴의 사용법과 특징을 이해하고 둘의 다른 점을 비교 분석하여 자료를 만들 생각입니다. 

 

한동안 늦었다는 생각에서 빠져나오기가 힘들었는데, 늦게 시작하거나, 아무것도 한 일이 없다는 회한에 짓눌리지 말고 무어라도 실행하기로 결심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