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피라이팅

20가지 그로스해킹 전략과 예시

반응형

마케팅을 배우고 있다. 아이디어, 시장조사, 기술 습득, 제품 개발 등 모든 일보다 가장 먼저 배울 것은 바로 마케팅이다. 제품을 파는 일부터 배운다. 그다음에 만드는 일이다. 왜냐하면 가장 어려운 일을 먼저 해야 모든 일이 쉬워진다. 우리는 반대로 했다.

 

마케팅, 영업, 세일즈하는 말을 들으면 모두가 어려워한다. 실제로 가장 어렵다. 하지만 고객을 데려오는 모든 일이 마케팅이다. 단순하다. 수많은 마케팅 활동은 결국 고객의 주의를 자신의 상품으로 돌려 결국엔 자신의 고객으로 만드는 과정이 전부다. 더 이상 할 일은 없다.

 

모르면 배운다. 배우고 나면 실행한다. 무한히 반복한다. 

 

 

성공을 보장하는 스타트업을 위한 그로스해킹 전략

 

 

 

기업을 확장하려면 기업가가 제품을 효과적으로 마케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앞으로 많은 과제가 있지만 이러한 최고의 성장 해킹 전략을 사용하면 확장이 가능합니다.

 

기업가는 방대한 청중에게 다가가기 위해 다양한 성장 해킹 기술을 채택해야 합니다. 이러한 기술 중 일부는 몇 년밖에 되지 않았지만 현대 기업의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많은 기업가가 유익한 결과를 보았기 때문에 이를 기업 확장의 필수적인 부분으로 삼았고, 여러분도 그렇게 할 때가 되었습니다.

 

기업가는 다양한 성장 해킹을 찾고 수백만 명의 고객을 모아 수익을 늘려 빠르게 성장하고자 합니다. 기업을 위한 성장 해킹 아이디어는 성공의 입증된 요소입니다. 하지만 모든 기업이 이러한 마케팅 성장 해킹을 최상의 방식으로 실행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시도해 볼 성장 해킹 전략

 

1. 성장 해킹이란?

2. 따라야 할 성장 해킹 전략

  • 출시 전 이메일 목록
  • 제품 헌트에서 출시
  • 추천 마케팅 활용
  • 새로운 브랜드 파트너십 구축
  • 커뮤니티 이벤트 참석
  • 인접 시장 활용
  • 소셜 미디어 커뮤니티 구축
  • 경쟁사 팔로우
  • 공격적인 콘텐츠 전략 수립
  • 게스트 포스팅
  • 인플루언서와 협력
  • 트렌드 현금화
  • 언론 기회에 HARO 활용
  • 고객에게 선물 보내기

 

3. 기타 기술

4. 성장 해킹 사례

 

그로스 해킹이란?

 

성장 해킹은 기업을 성장시키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결정하기 위한 실험 중심 기술입니다. 이 프로세스에는 마케팅, 개발, 디자인, 엔지니어링, 데이터 및 분석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그로스 해킹이라고 불리는 이유는 해커가 기존 프로세스를 따르는 대신 빠르고 비용 효율적이지만 혁신적인 방법으로 성장을 달성하기 때문입니다.

 

그로스 해커란?

 

그로스 해커는 영리하고 독창적이며 혁신적인 사람입니다. 그들의 주요 목표는 기업이 가능한 한 오랫동안 고객을 확보하고 유지할 수 있도록 창의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전략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그로스 해커는 콘텐츠 마케팅, 바이럴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SEO, A/B 테스트 또는 리버스 엔지니어링과 같은 여러 가지 방법을 결합하여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로스 해커는 그로스 마케터가 될 수 있지만 그로스 해커를 단순히 마케터로 정의할 수는 없다는 점도 기억해야 합니다.

 

그로스 해커가 엄격하게 따르는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품 + 성장 = 영향

 

모든 스타트업이 따라야 할 그로스 해킹 전략

 

잠재력을 뛰어넘도록 돕기 위해 다음 비즈니스 성장 전략을 활용하여 시야를 넓히고 수익을 급격히 늘리세요.

 

#1 출시 전 이메일 목록 만들기

 

효과적인 스타트업 성장 전략에 있어서 이메일 마케팅은 리드와 전환을 모두 찾는 데 여전히 중요한 요소입니다.

 

이메일 목록을 만드는 데 집중하세요.이메일 목록을 통해 대상 고객에게 다가가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메일 마케팅은 기업이 모든 제품이나 이벤트에 대한 출시 전 홍보를 구축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출시 전에도 잠재 고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메일 주소 목록을 만들어서 그냥 방치하지 마세요. 홍보를 구축하고 대상 고객이 출시를 간절히 기다리게 하는 데 몇 주가 걸립니다. 콜드 이메일이 효과가 있을까요? 물론 효과적으로 실행하면 관심을 크게 높이고 출시 전 목록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목록을 설정하려면 MailChimp와 같은 이메일 서비스를 선택해야 합니다.이메일을 효과적으로 푸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의사소통은 전환에 중요한 역할을 하므로 출시 최소 1주일 전에 잠재 고객에게 다가가야 합니다. 훌륭한 사례 연구에는 Author Stash가 이 전략을 사용하여 단 2주 만에 약 2,000명의 구독자를 추가한 사례가 있습니다.

 

#2 Product Hunt 또는 유사한 플랫폼에서 출시

 

Product Hunt에서 출시하는 것은 필수적인 체크포인트입니다. 매주 수십 개의 스타트업이 출시됩니다. 이러한 플랫폼을 통해 새로운 대상 고객에게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Product Hunt는 귀사의 비즈니스를 글로벌 대상 고객에게 노출하는 시장 리더로 계속 남아 있습니다. 수많은 혁신가와 언론인에게 헌신적인 관심을 끌 수 있는 "황금 티켓"입니다. 새로운 기회에 대한 피드백과 아이디어를 받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cloudways-startup-program-Product-Hunt

 

우리는 Product Hunt를 스타트업 프로그램의 주요 런치패드로 사용했습니다. 우리는 커뮤니티의 반응에 매우 고무되었고 런칭 후 24시간 이내에 50개 이상의 신청서를 받았습니다.

 

#3 추천 마케팅 활용

 

친구, 가족 또는 업계 영향력 있는 사람의 추천은 다른 수단보다 상대적으로 훨씬 빠르게 리드로 전환됩니다. 추천 고객의 CPA가 낮아 비용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고객은 유지율이 더 높아 LTV가 16% 더 높습니다. 또한 추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영업 전문가는 추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4~6배 더 많은 수입을 올립니다.

 

 

Uber는 승차 공유 사업으로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추천 마케팅을 사용하여 브랜드 인지도와 사용자 도달 범위를 확대했습니다. 아이디어는 간단했습니다. 사용자는 다른 사용자가 추천 코드를 사용할 때마다 5달러의 크레디트를 받습니다. 이 아이디어는 너무 성공적이어서 그 이후로 모든 승차 공유 앱에서 복제되었습니다.

 

#4 새로운 브랜드 파트너십 만들기

 

비즈니스 파트너십과 협업은 많은 소음을 만들어내기 때문에 최고의 성장 해킹 기술 중 하나입니다. 많은 브랜드가 공동 마케팅과 제품 파트너십이 효과적인 성장 마케팅 전략이라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이는 훌륭한 소셜 미디어 화제를 만들 뿐만 아니라 웹사이트로 관련 유기적 트래픽을 보낼 것입니다. 이는 뉴스 보도의 기회이며 전 세계적으로 제품과 서비스의 가시성을 향상시킵니다.

 

그다지 나쁘지 않은 ROI를 가진 가장 성공적인 파트너십 중 일부는 테마를 중심으로 새로운 제품을 만든 것입니다. 모든 중소기업은 브랜드에 가치를 더할 적절한 파트너를 찾고 그 반대의 경우 효과적인 협업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십은 매우 다른 산업에서 운영되는 기업에도 효과적입니다. 좋은 예로 Flipboard(뉴스 앱)와 Airbnb(룸 공유 앱) 간의 파트너십을 들 수 있는데, 이를 통해 한 브랜드의 사용자가 다른 파트너의 강점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Flipboard는 Airbnb 사용자에게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하여 Airbnb를 통해 숙소를 예약할 때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합니다. 반면에 이러한 사용자는 Flipboard가 사용자를 위해 집계하는 콘텐츠(댓글 및 리뷰 형식)를 만듭니다.

 

#5 커뮤니티 이벤트 및 콘퍼런스를 주최하고 참석하세요

 

사실 신규 사업의 30%는 24개월을 넘기지 못합니다. 이는 기업가가 생각해야 할 중요한 통계입니다. 하지만 최고의 스타트업 이벤트에 참석하면 사업이 실패하지 않도록 하는 데 필요한 도구와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최고의 사람에게서 배우고, 인맥을 쌓고, 업계에 대해 배우고, 영감을 얻으세요. 잃을 것이 없습니다. 관련 비즈니스 이벤트 및 콘퍼런스에 사업을 노출하면 최소한의 노력으로 성공을 맛볼 수 있습니다.

 

#6 인접 시장 활용

 

인접 시장은 훌륭한 매출 성장 해킹입니다. 종종 '화이트 스페이스 기회'와 혼동됩니다. 하지만 인접이라는 말은 여러분이 하는 일과 가까운 시장을 의미합니다.

 

인접 시장의 비결은 제품과 서비스가 아닌 기술과 역량을 수출하는 것입니다. 핵심 역량을 활용하여 새로운 고객을 위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시장을 평가하기 전에 경쟁이 어떤지, 볼륨과 수익 측면에서 기회가 얼마나 큰지, 해결해야 할 법적 장벽이 있는지 등 몇 가지 요소를 고려하세요. 여러분의 기술과 기존 채널을 살펴보세요. 이러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으면 새로운 매출 성장 기회로 가는 길에 들어선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Nike를 육상 스포츠에 초점을 맞춘 제품과 연관시킵니다. 그러나 Nike의 제품 범위는 고품질 의류와 신발이 필요한 거의 모든 스포츠와 활동을 포괄합니다.

 

Nike가 경쟁적인 등산 제품 시장에 진출하기로 결정했을 때 인접 시장의 원칙을 적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들은 등산 활동을 위한 신발을 제공하면서 시작했습니다. 고객 충성도를 쌓은 후, 그들은 의류 산업으로 진출하여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7 소셜 미디어 성장 해킹: 브랜드를 중심으로 커뮤니티 구축

 

소셜 미디어는 기업 마케팅 믹스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소셜 미디어 커뮤니티를 활용하여 자신을 홍보하고, 시장 피드백을 받고, 업계 인플루언서와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를 개발하고 청중을 구축하는 데는 시간이 걸립니다. 이를 위해 소셜 미디어 활동을 성장의 전반적인 방향과 일치시키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비즈니스 성공을 위해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는 가장 좋은 소셜 미디어 성장 해킹 전략 중 하나는 브랜드를 중심으로 청중이 브랜드와 소통할 수 있는 Facebook 그룹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룹을 통해 청중에게 가치를 창출해야 합니다. 브랜드를 모르는 사람들이 그룹의 콘텐츠에서 영감을 받으면 브랜드에 대해 알게 될 가능성이 큽니다.

 

 

성장 해킹 및 아웃바운드 마케팅은 Find that Lead - 리드 생성 도구의 창립자가 만든 Facebook 그룹입니다. 그룹의 청중은 제품의 잠재적 구매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는 매일 최고의 성장 해킹 팁을 공유하여 그들에게 영감을 주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8 가장 큰 경쟁자를 따르세요

 

경쟁은 다양한 형태와 규모로 나타날 수 있지만 항상 존재합니다. 경쟁 환경을 인정한 후에는 회사가 해당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점하는 이유를 보여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업가로서 비즈니스 벤처에 집중할 뿐만 아니라 경쟁 환경의 변화하는 요소를 인식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귀사의 사업이 신속하게 적응하고 강점을 활용할 수 있는 위치에 놓이게 됩니다.

 

많은 사업이 실행 계획 없이 경쟁사를 따라가다 실패합니다. 그 결과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합니다. 좋은 계획은 타깃 브랜드 주변에서 일어나는 모든 대화를 발견하는 데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 타겟(및 타겟 고객)이 모이는 동일한 디지털 장소(소셜 미디어, 포럼 등)에 있어야 합니다.

 

계획에는 또한 경쟁사 블로그(및 해당 블로그의 키워드)에 대한 철저하고 정기적인 분석이 포함되어야 최대의 효과를 위해 콘텐츠를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백링크도 추적하여 제품과 서비스를 마케팅하는 방식에 대한 공정한 아이디어를 얻어야 합니다.

 

#9 공격적인 콘텐츠 마케팅 전략 수립

 

귀사의 사업에 고객 피드백은 매우 중요합니다. 불만과 문의 사항을 더 빨리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고객의 반대 의견을 효과적으로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효과적인 성장 마케팅 전략은 고객 피드백에 집중하고 제품을 쉽게 마케팅하는 데 도움이 되는 공격적인 콘텐츠 마케팅 전략으로 구성됩니다.

 

적당한 예산으로, 청중이 제품의 가치를 이해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를 위한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만드세요. 어떤 유형의 비즈니스이든 콘텐츠 마케팅 전략은 항상 적절한 청중을 유치하는 데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콘텐츠 마케팅 캠페인을 계획할 때는 항상 공유 가능한 콘텐츠를 만드는 데 중점을 두세요. 예를 들어, 비디오 콘텐츠는 많은 콘텐츠 마케팅 캠페인의 중심이 되었습니다. 진지한 기업가는 온라인 과정과 매력적인 설명 비디오를 만드는 데 노력을 기울입니다. 주로 간결한 패키지로 많은 정보를 전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기존의 텍스트 전용 사용자 교육 기사를 대체하기 위해 비디오에 의존하는 인기 있는 마케팅 자동화 도구인 Marketo의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콘텐츠의 바이러스성을 결정하는 정해진 공식이 없기 때문에 콘텐츠 제작자에게는 어려운 과제입니다. 다행히도 팀의 규모나 사용 가능한 리소스의 양에 관계없이 감정, 가치, 그리고 물론 잠재 고객을 랜딩 페이지로 끌어들이는 적절한 후크를 추가하여 공유하기 쉬운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잠재력이 있습니다.

 

#10 게스트 포스팅

 

게스트 포스팅 서비스는 연결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온라인에서 이용 가능한 게스트 포스팅 서비스는 많습니다. 거의 대부분이 자체 웹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 제공자는 웹사이트 링크를 제공하여 콘텐츠를 통해 고품질 유기적 리드를 더 쉽게 얻을 수 있도록 하며, 궁극적으로 SERP 순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게스트 블로깅은 블로거가 유기적 웹사이트 트래픽을 얻고 검색 엔진 순위를 개선하여 다양한 대상에게 다가가는 목적으로 사용하는 훌륭한 마케팅 성장 해킹입니다.

 

Buffer는 게스트 포스팅을 성장 해킹으로 사용하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초기에는 영향력 있는 블로거에게 공유 가능한 콘텐츠를 만들어 달라고 요청했고, 이를 사용하여 좋은 도메인 권한(DA)이 있는 웹사이트에서 인상적인 수의 백링크를 구축했습니다.

 

#11 인플루언서와 협력

 

브랜드 구축과 관련하여 브랜드가 인플루언서에게 비용을 지불하여 제품을 보증하는 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유명한 인플루언서와 협력하는 것은 더 광범위한 대상에게 다가가는 강력한 방법입니다. 언급할 가치가 있는 것은, 50,000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가 가장 큰 영향력을 발휘한다는 것입니다.

 

이미지 https://smallbiztrends.com/about/

 

기업가는 최신 뉴스를 공유하여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인플루언서와 협력해야 합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올바르게 수행하면 모든 기업이 인지도를 높이고 엄청난 도달 범위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의 권한과 도달 범위를 활용하는 것은 마케팅 예산 면에서 기존 브랜드와 경쟁할 여유가 없는 신생 스타트업에게 훌륭한 마케팅 성장 비법입니다. 인플루언서는 이미 확립된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므로 기업은 인플루언서를 잠재 고객 기반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도달 범위와 매출을 늘리기 위해 인플루언서를 활용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브랜드인 Gymshark의 사례를 살펴보겠습니다. 사실, 초창기 Gymshark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추진력을 창출하기 위해 보디빌딩 및 피트니스 산업의 인플루언서에 크게 의존했습니다.

 

#12 트렌드 현금화

 

고객 서비스, 예산 추적, 마케팅, 판매 및 제품 개발 사이에서 모든 최신 산업 발전 및 혁신을 파악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트렌드를 파악하는 것은 비즈니스 성공의 핵심입니다.

 

초기 단계에서 트렌드를 파악하면 수익성 있는 캠페인 아이디어를 내거나 비즈니스 계획을 변경하여 새로운 트렌드가 시작되자마자 바로 뛰어들 수 있습니다. 최신 트렌드를 파악하면 가속화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13 언론 기회에 HARO 활용

 

최고의 성장 해킹 팁 중 하나는 Helping A Reporter Out(HARO)을 전문성을 보여줄 수 있는 플랫폼으로 고려하는 것입니다. 브랜드 구축 도구가 아니라, 귀하의 도메인과 관련이 있거나 없을 수 있는 기자의 다양한 요청을 읽을 수 있는 장소입니다.

 

그렇습니다. 많은 시간이 소요되지만 올바르게 실행하면 그만한 가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하루에 세 번 30초씩 뉴스레터를 읽을 수 있다면, 그것은 절실히 필요한 투자라고 생각하세요.

 

또한 기자는 필요한 것에 대해 매우 구체적이라는 점을 명심하세요. 따라서 그들이 묻지 않은 아이디어를 피칭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14 고객에게 선물을 보내고 자랑하세요

 

펜에서 사무용품에 이르기까지 회사 로고와 이름이 새겨진 브랜드 선물 제품은 사용자에게 큰 가치를 제공합니다.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 충성도를 유지합니다. 또한 긍정적인 입소문을 퍼뜨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고객의 브랜드 인식을 개선합니다. 만족한 고객은 브랜드 홍보자가 되어 더 많은 추천과 리드를 누릴 수 있습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보너스 성장 해킹 팁

 

#15 베타 테스터에게 할인 제공.

 

#16 블로그에 사용자 스토리 기능 추가.

 

#17 웹사이트/블로그에서 기존 콘텐츠 재활용.

 

#18 관련 질문에 답하여 Quora 활용.

 

#19 제휴 파트너 만들기.

 

#20 이메일 드립 캠페인 만들기.

 

 

최고의 성장 해킹 사례 5가지

 

1. Facebook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의심할 여지없이 오늘날 디지털 환경에서 최고의 성장 해킹 사례 중 하나입니다. 20억 명이 넘는 사용자를 보유한 Facebook은 이제 우리에게 일상이 되었습니다. Quora에서 Facebook 성장 해킹에 대한 이 질문은 이 소셜 미디어 거대 기업이 스스로를 확장하는 데 사용한 두 가지 효과적인 기술을 보여줍니다.

 

첫째, 그들은 사람들이 Facebook에서 자신의 서클 내에서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도록 친구와 가족을 추가하도록 장려했습니다. 둘째, Facebook은 친구와 가족에게 Facebook 계정을 만들도록 초대하는 이메일을 보냈습니다.

 

이 성장 해킹은 많은 사람들이 Facebook에서 자신을 태그 하거나 언급한 사람이 누구인지 궁금해하면서 관심을 끌었습니다. 그들은 Facebook에서 자신에 대해 무슨 이야기가 오가는지 보고 싶어 했습니다. 또한, 가입하면 무엇을 얻을 수 있는지 보고 싶어했습니다.

 

 

2. PayPal

 

가장 좋은 성장 해킹 사례 중 하나로 입증된 또 다른 사업은 PayPal입니다. 돈을 주는 것이 조직의 성장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글쎄요, 그것은 확실히 PayPal에 기적을 일으켰습니다.

 

그들의 성장 해킹 전략은 추천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들은 PayPal의 추천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더 많은 사용자를 유치한 사용자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결과, PayPal의 사업은 매일 7%에서 10%씩 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인센티브의 총비용은 거의 6,000만 달러였습니다.

 

게다가, 그들의 성장 해킹 전략에 대해 흥미로운 점은 소셜 미디어가 오늘날처럼 흔하거나 강력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PayPal은 주로 입소문, SMS, 블로그, 이메일을 통해 성장했습니다.

 

 

3. Dollar Shave Club

 

비디오 콘텐츠에 대한 수요가 그 어느 때보다 높습니다. Dollar Shave Club의 이 성장 해킹 사례는 비디오 마케팅이 얼마나 효과적인지, 그리고 적절한 비디오 콘텐츠로 필요한 모든 전환을 얼마나 편리하게 얻을 수 있는지 보여줍니다. Business Insider에 따르면 Dollar Shave Club은 다음 비디오 성장 해킹을 사용하여 2,000만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Dollar Shave Club은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비디오를 제작했는데, 특히 매달 단돈 1달러에 새로운 면도날을 제공하는 것이었습니다. 이 비디오는 들불처럼 퍼져서 짧은 시간 내에 1,900만 뷰를 성공적으로 기록했습니다. 오늘날 Dollar Shave Club의 홍보 비디오는 2,500만 뷰를 넘었습니다.

 

 

4. HubSpot Academy

 

Hubspot Academy는 성장 해킹 전략을 사용한 가장 좋은 사례 중 하나입니다. 성장 마케터인 Eric Peters의 도움으로 Hubspot Academy는 2016년 내내 학생당 인증 비율을 1.3으로 늘렸습니다.

 

HubSpot의 실험에서 흥미로운 발견은 상태 표시줄이 사용자가 새로운 인증 과정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Eric과 그의 팀은 또한 색상 코드를 사용합니다. 회색은 완료되지 않았거나 만료된 인증을 나타내고 주황색은 완료된 인증을 나타냅니다.

 

또한 팀은 등록된 학생의 이메일에 상태 표시줄을 추가하여 각 개인이 다양한 인증에 대한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 독창적인 성장 해킹 전략을 통해 Eric Peter와 그의 팀은 사용자당 1.5개 인증이라는 초기 목표를 넘어 사용자당 1.3개 인증까지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인증 수가 18% 증가했습니다.

 

 

5. Cloudways 전자상거래 도구

 

훌륭한 성장 해킹 사례는 Cloudways 전자상거래 도구입니다. 이러한 도구의 기본 아이디어는 타깃 고객을 이 페이지로 끌어들이고 참여시키는 것이었습니다. 사용자는 도구의 결과를 보려면 이메일 주소를 제공해야 하므로 리드가 됩니다.

 

이러한 도구를 사용함으로써 리드 생성이 크게 개선되어 3개월 만에 약 30% 더 많은 구독자를 유치했습니다.

 

 

결론

 

성장은 많은 기업에 항상 어려운 문제였습니다. 진짜 문제는 시장과 타겟 고객이 정기적으로 창의적인 마케팅 캠페인에 노출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처럼 경쟁이 치열한 환경에서는 앞서 언급한 성장 해킹 전략을 채택해야만 사업을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데는 아무런 해가 없지만(사실, 이것은 모든 전문가가 가장 많이 하는 조언입니다), 사업은 검증된 성장 전략을 구축하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모든 문제점을 해결하는 단일 해킹은 없습니다. 따라서 새로운 성장 해킹 전략을 연습하는 것을 주저하지 마십시오.

 

다른 성장 해킹 전략을 공유하고 싶다면 아래 댓글 섹션에 의견을 공유해 주십시오. 매장의 전환율을 개선하는 방법에 대한 Cloudways 웨비나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위 문서의 출처는 다음 링크를 따라가세요. 아~ 하기 싫다. 다 싫다.

 

 

반응형

더욱 좋은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