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모러너스

2026 챌린지 레이스 풀코스 접수

반응형

 

가끔은 아침 7도, 낮에 13도까지 내려가는 추운 사무실이 몸서리치게 싫다. 나이가 들어가면 마음과 몸이 약해진다. 추워지기 시작하면서 거의 항상 땀에 젖은 옷들을 빠는 일도 귀찮고, 시간에 맞춰 무언가 규율을 지키는 일도 대단한 결심이 필요하다. 머리가 희어지고, 주름이 많아지는 것들을 감수하는 게 나이가 드는 거다. 

 

달리기 열풍이 불면서 시끄러워지니 달리기가 주는 고요함과 평화를 잃어버린 느낌이다. 이제 좋다는 대회에 참가 티켓을 여유 있게 거저 얻는 것도 힘들어지고, 주로는 온통 소란스럽다. 영상도 시끄럽고, SNS도 조회수를 얻으려고 부단히 노력하는 러너들로 피곤하긴 마찬가지다. 그런 것들을 침묵으로 감수하는 게 나이 드는 일이다.

 

현자와 훈련하면서 내년에 330을 달성하기로 목표를 잡았다. 오래전 3시간 40분 기록에서 좀처럼 나아지지 않는다. 기록이나 풀코스 완주가 먼 이야기처럼 들리기 전에 달성하고자 한 목표를 꼭 이루자고 생각했다. 마라톤은 늘 삶과 함께 가는 운동이다. 삶이 나가는 만큼 달리기도 나가고, 달리기가 나가는 만큼 삶도 앞으로 나간다. 의욕이 약하거나 삶에 애정이 떨어지면 뒤로 가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반응형

캐어랩 고객 지원

취업, 창업의 막막함, 외주 관리, 제품 부재!

당신의 고민은 무엇입니까? 현실과 동떨어진 교육, 실패만 반복하는 외주 계약, 아이디어는 있지만 구현할 기술이 없는 막막함.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문제의 원인은 '명확한 학습, 실전 경험과 신뢰할 수 있는 기술력의 부재'에서 시작됩니다.

이제 고민을 멈추고, 캐어랩을 만나세요!

코딩(펌웨어), 전자부품과 디지털 회로설계, PCB 설계 제작, 고객(시장/수출) 발굴과 마케팅 전략으로 당신을 지원합니다.

제품 설계의 고수는 성공이 만든 게 아니라 실패가 만듭니다. 아이디어를 양산 가능한 제품으로!

귀사의 제품을 만드세요. 교육과 개발 실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를 확보하세요.

지난 30년 여정, 캐어랩이 얻은 모든 것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카카오 채널 추가하기

카톡 채팅방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당신의 성공을 위해 캐어랩과 함께 하세요.

캐어랩 온라인 채널 바로가기

캐어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