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모러너스

이상하지만 효과적인 10가지 마라톤 팁

지구빵집 2018. 10. 6. 22:45
반응형




외국 사이트 보다가 마라톤 팁인데 꿀, 양말을 사용하는 방법, 여자 스포츠 브래지어 사용하는 방법은 유용해 보인다. 



이상하지만 효과적인 10가지 마라톤 팁


1. "비상 사태가 일어날 경우에 반바지 안에 유아용 기저귀를 차고 마라톤의 출발점에 오르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 Stuftmama의 Kristin Stehly


2. "나는 남자야. 나는 스포츠 브래지어를 착용한다. 그러나 길게는 (10 마일 이상)! 내 셔츠가 젖꼭지를 긁지 못하게하고, 밴드 - 에이즈와 같은 가슴 머리를 찢어 내지 않는다. (나는 싼 진짜 신축성있는 것을 좋아한다) 그러나 나는 여러 가지 다른 색깔을 가지고 있음을 인정할 것이다! " - 익명


3. 나는 튜브 양말과 같은 낡은 양말을 가져다가 발을 잘라 내고 경주를 시작할 때 값싼 팔을 따뜻하게 착용하십시오. 엄지 발가락 끝과 발 뒤꿈치에있는 작은 구멍을 잘라서 엄지 고리로 팔 / 손을 따뜻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고 나서 당신이 열 때, 당신은 그들을 던지십시오. "- Zippy 미스의 Amanda Loudin


4. "값 비싸지 않고 덜 자연적인 젤 대신에 꿀을 가지고 달린다. 그것은 훌륭하게 작동하고 작은 꿀 곰은 내 연료 벨트에 완벽하게 들어 맞는다." - 맞는 벌의 Colleen Fit Bee


5. 또 다른 달콤한 옵션 : "장기간에 걸쳐 에너지 젤로 사용하기 위해 음식점의 꿀 패킷을 저장합니다." - 3 마리의 작은 Embrys의 Jen Embry


6. "핫 핑크색의 귀마개를 착용한다. 많은 외모와 말을 듣는 것처럼 보인다. '너는 그렇게 젊지 않니?' 그러나 그것은 정말로 나의 초점을 돕는다! " - Monica Nelson Fitness의 모니카 넬슨


7. "비싼 에너지 젤 대신에 일반 젤리 콩을 먹으면 에너지가 증가합니다. 효과가 있으며 맛이 더 좋습니다!" - 메간 매캔


8. "스포츠 용 브래지어에 껌 및 기타 장기 필수품 패키지를 보관 해왔다. 쉬운 접근이었고 그런 좁은 공간에서 이동할 가능성이 적기 때문에 전혀 느낄 수없고 멋진 주머니가되었다. . " - 히트 더로드 제인의 린다 루이


9. "스트레스 유발성 요실금을 앓고 있으며, 바지를 벗지 않기위해 달리기를 할 때마다 디바 컵 (실리콘 월경 컵)을 착용합니다. 왜 효과가 있는지 모르겠지만." - 휘트니스 치어 리더의 제니스 루크 스미스


10. 친구들을위한 젖꼭지 마찰 문제에 대한 또 다른 해결책 : "나는 젖꼭지 위로 6 마일 이상 주행 할 때 전기 테이프를 사용합니다. 달린 후 바로 꺼내 죠."

- 더 나은 신체 전문가의 Andre Farnell


원문 출처 : https://www.shape.com/fitness/training-plans/10-strange-effective-tips-better-marathon?page=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