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의 서재

8단계 판매 전략 - 우리의 가치를 높게 평가하는 사람들

지구빵집 2019. 6. 18. 10:10
반응형

8단계 판매 전략 - 우리의 가치를 높게 평가하는 사람들 곁에 머물러라.  

당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고, 당신이 하는 일을 사랑하라. 지속적인 부와 웰빙, 행복할 수 있는 비결은 열정과 직업, 직업과 휴가를 합치는 것이라고 믿는다. 일과 삶의 이상적인 균형을 바란다면 아래처럼 살아라.

 

1. 가장 스트레스 없이 할 수 있고, 통제 가능한 일을 선택하라.

2. 휴가를 보내는 것과 같은 직업을 찾고 열정적으로 할 수 있는 일을 선택하라.

3. 당신이 존경하는 가장 성공한 사람들이 하는 일을 연구하고, 그들을 모방하라.

4. 계속 밀어붙일 일과 포기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파악하라.

 

일과 삶 모두를 걱정하지 않고도 진정 열정적으로 두 가지를 모두 잘 할 수 있다. 당신은 열정을 돈으로 전환시킴으로써 할 수 없이 일할 때보다 훨씬 더 지속적인 부를 만들 수 있다. pp.235-236 

 

자신에게 투자하라. 높은 가격을 공정하게 부과하라. 계속적으로 자기발전에 힘쓰고, 더 큰 문제를 해결하고, 당신의 가치를 높게 평가하는 사람들 곁에 머물러라. 앞으로 되고 싶은 사람이 아니라, 현재 자신의 모습 그대로를 사랑하라. 미래에 약간의 신뢰를 얻기 위해, 지금 기부를 많이 함으로써 모든 가치를 미래로 미루면 안 된다. 진정한 당신의 가치를 나타내고,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특별함으로 인해 큰 혜택을 얻게 해야 한다.

 

8단계 판매전략

 

1단계, 미소를 지으며 자신을 소개하라. 사람은 당신을 만난 뒤 첫 3~5초 동안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 판단한다.

 

2단계, 공통점을 찾아라. 공통점은 판매자와 구매자 사이에 유대감을 강화시킨다. 

 

3단계, 구매자의 욕구를 파악하라. 그의 1차적 욕구는 무엇인가? 그에게 어떤 해결책이 가장 중요한가? 구매자의 삶에서 빠졌거나 문제가 되는 것처럼 보이는 게 무엇인지 찾아내라.

 

4단계, 구매자의 욕구를 다시 확인하라. 추측은 금물이다. 확인 차원에서 구매자에게 당신에게 말해준, 그에게 필요하거나 없는 것을 다시 알려달라고 한다. 

 

5단계, 가치를 창조하고 제공하라. 구매자가 원하는 것을 제공함으로써 그가 거절할 수 없는 제안을 하라.  

 

6단계, 팔아라. 다음으로 돈을 요구하라. 모호한 요구를 하거나, 요구를 말하지 않아서는 안 된다. 조건을 분명히 밝혀라. 재차 분명하게 하라.  

 

7단계, 서비스, 관심, 가치를 제공하라. 약속한 서비스를 제공하라. 그런 다음에 추가 서비스를 제공하라. 돈이 은행에 입금되고 오랜 시간이 지나서도 공정한 교환과정을 지속하라. 

 

8단계, 추천과 피드백을 요청하라. 제품 뭄질을 개선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솔직하게 피드백을 줄 것을 요청하라. pp.287-28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