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부여

20대에 해야 할 일 10가지

지구빵집 2022. 10. 18. 07:20
반응형

 

 

20대에 해야 할 일 10가지

 

1- 친구를 신중하게 선택하십시오

2- 당신의 꿈을 위해 열심히 일하십시오

3- 새로운 것을 배우십시오

4- 의사소통 기술

5- 운동과 건강한 식단

6- 여러 수입원 구축

7- 위험을 감수

8- 자신에게 투자하십시오

9- 시간 관리

10- 스포츠에 참여하세요

 

십 대는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시기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최대로 학습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사실, 당신이 이  시기를 당신 인생의 성년 또는 단절이라고 부른다면 이것은 틀리지 않을 것입니다. 10대 때 세운 계획은 20대에 실현됩니다. 20대에 꼭 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이것은 개인의 성장과 성격 발달에 매우 중요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당신이 성공하고 번영하는 삶을 위해 20대에 해야 할 몇 가지 사항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1- 친구를 신중하게 선택하십시오

 

친구를 선택하는 것은 20세 미만인 사람에게 매우 어려운 작업입니다. 이 나이에 친구를 사귀고 친구를 삶에서 지속적으로 제거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학교, 대학, 그리고 대학 생활의 일부가 당신의 삶의 이 부분에 관여합니다. 이 모든 곳에서 친구를 사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장소에서 선택한 친구는 죽을 때까지 남아 있습니다. 이 회사는 당신의 삶에서 매우 중요하고 기본적인 역할을 하며 당신의 미래를 결정짓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부정적이고 목표가 없는 사람들로 가득 찬 회사를 선택하면 이것은 당신을 망칠 것입니다. 매번 당신을 의기소침하게 만들고 의기소침하게 만드는 친구들이 나쁜 회사의 영역으로 들어옵니다. 그리고 당신의 불행한 시간에 당신을 남겨두고 자신의 이익을 위해 당신을 이용하는 비열한 친구들도 나쁜 서클에 참여합니다. 이런 유형의 회사는 매번 당신을 독살하고 당신의 삶을 조용히 해칩니다. 20세 이전에 서클을 분석하십시오.

 

신중하게 친구를 선택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선택한 친구가 매 학기마다 당신에게 성실하고 충성스러운지 확인해야 합니다. 적어도 한 번은 테스트하고 승인된 것을 필터링해야 합니다. 비열하고 위선적인 친구로 구성된 거대한 서클보다 진실한 친구로 구성된 작은 서클이 있는 것이 좋습니다. 진실하고 동기를 부여하는 친구가 있으면 그들은 당신을 파이터로 만들 뿐만 아니라 모든 종류의 상황에서 당신을 지지하기 때문입니다. 어려운 시기에 당신을 지지해 줄 좋은 친구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2- 당신의 꿈을 위해 열심히 일하십시오

 

꿈은 크게 생각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환상입니다. 이러한 꿈은 당신이 꿈꾸는 목표를 위해 열심히 일하게 만듭니다. 모든 성취 뒤에 숨은 역사를 연구해 보면 모든 것이 꿈에서 시작되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꿈꿀 수 있는 모든 것은 이룰 수 있습니다. 큰 꿈과 환상이 없는 삶은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이것이 패자의 삶이다. 꿈이 당신을 바쁘게 움직이기 때문입니다.

 

둘째, 밤낮으로 꿈만 보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면 이 경우에도 손해입니다. 노력 없는 꿈은 가정에 불과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말로가 아니라 당신의 행동과 노력으로 평가됩니다. 당신의 행동은 목적지를 결정하고 당신이 성취할 것을 결정합니다. 계획 없는 일과 일 없는 계획은 모두 쓸모없고 낭비입니다. 20살이 되기 전에 꿈을 보고 이 꿈에 따라 목표를 세우고 허슬을 시작해야 한다.

 

20대에는 꿈을 위해 일을 시작해야 합니다. 당신의 꿈은 당신의 마음을 지배해야 하고 어떤 희생을 치르더라도 그 목표를 달성하도록 강요해야 할 것입니다. 당신이 그렇게 결심했다면 그 무엇도 당신이 그것을 성취하는 것을 막을 수 없습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길이 얼마나 험난하고, 얼마나 시간이 걸릴지 신경 쓰지 않습니다. 이런 것들과 상관없이 꿈과 보상에만 집중하면 된다. 그리고 결국 당신은 그 꿈을 이루는 데 성공하고 결국 승자가 됩니다.

 

 

 

3- 새로운 것을 배우십시오

 

20대에 실생활에 접어들면서 배우는 것은 매우 중요한 단계입니다. 배움은 인생에서 끝나지 않으며 당신은 항상 인생에서 학생이자 배우는 사람입니다. 당신의 소원은 방대하고 끝이 없기 때문에 그 소원을 이루기 위해서는 동일한 수많은 기술이 필요합니다. 다재다능하고 다재다능한 사람은 이 고급 시대에 둘 이상의 출처에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소원은 별개로 하나의 직업이나 사업으로는 기본적인 욕구조차 충족시킬 수 없습니다. 이것은 적립 기술을 배우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또한 모든 유형의 위기에서 도움이 될 수 있는 모든 비상 상황에 대한 백업 수입원이 필요합니다. 첫 직장을 잃거나 사업에 차질이 생겨도 백업이 있기 때문에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기술을 습득하는 것 외에도 멘털 성장과 성격 향상에 필요한 다른 기술이 많이 있습니다. 성공하고 만능인이 되려면 모든 것을 잘 파악해야 합니다.

 

그래서 20대에는 다가오는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새로운 기술을 배워야 합니다. 의사소통 기술, 수익 기술, 수영, 사격, 그래픽 디자인, 마케팅 및 기타 실용적인 기술을 배웁니다. 모든 새로운 기술은 다음 단계의 도전을 준비합니다. 당신은 이전보다 어떤 도전에도 더 잘 대비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기술은 또한 당신을 정신적으로 강하게 만들 것입니다. 따라서 더 나은 삶을 살기 위해 20대부터 기술을 배우십시오. 이 배운 기술은 평생 동안 도움이 될 것입니다.

 

4- 의사소통 기술

 

의사소통 기술은 개인 생활과 직장 생활에 중요합니다. 실제 생활에서는 수백 명의 사람들과 어울리고 상호 작용해야 합니다. 2016년 설문조사에 따르면 고용주가 가장 선호하는 소프트 스킬 목록에서 커뮤니케이션이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것이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배워야 하는 이유입니다. 이 기술을 배우면 사람들과 적절하게 의사소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20대, 직장생활을 시작할 때 일상에서 만나는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기 위해서는 이 기술이 필요합니다. 다른 사람 앞에서 자신의 생각을 적절하게 표현하기 위해서는 의사소통 능력이 필수입니다.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뛰어나면 자신감도 생기고 멋쟁이가 됩니다. 이러한 의사소통 기술을 통해 자신의 생각과 아이디어를 토론하고 다른 사람의 아이디어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좋은 의사소통 기술은 생산성을 높이고 모든 기회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직장 생활에서 의사소통 기술을 사용하여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여 모든 유형의 사람을 설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을 배우면 공격성, 두려움, 광장 공포증 등과 같은 성격의 많은 부정적인 요소도 제거됩니다.

 

의사소통 기술을 통해 모든 종류의 사람을 상대하고 좋은 말과 행동으로 모든 사람을 설득할 수 있습니다. 의사소통이 원활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에 직면할 필요가 없습니다. 따라서 좋은 의사소통 기술은 20 대에 추가해야 할 필수 사항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신사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5- 운동과 건강한 식단

 

이 점은 신체적 성장과 관련이 있습니다. 20대처럼 좋은 소프트웨어가 필요하고 좋은 하드웨어도 필요합니다. 당신처럼 건강한 육체에 건강한 정신이 깃든다는 것은 결국 건강한 정신만이 제대로 작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건강하고 날씬한 몸매를 위해서는 운동을 해야 합니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건강한 몸을 위해서는 주 5회 운동이 필수다. 그리고 책임이 늘어나는 20대에는 그것을 수행하기 위해 신체적으로 매우 건강해야 합니다.

 

그리고 건강해지기 위해서는 건강한 식단과 운동이 필요합니다. 건강한 식단과 운동은 서로의 일부이기 때문입니다. 하나는 다른 하나 없이는 불완전합니다. 이 둘을 합치면 60%의 식단과 40%의 운동이 건강의 100%를 만듭니다. 이것이 최선의 선택이기 때문에 운동을 위해 체육관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운동은 규칙적이고 적절하게 관리되어야 합니다. 운동은 자신감도 높여줄 신체적 대칭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삶에서 대부분의 문제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신체 건강을 위해서는 적절한 건강한 식단 계획이 필요합니다. 다이어트 계획은 실제로 운동에 대한 산소입니다. 그리고 이 체력은 당신의 경력과 직업 생활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육체적으로 건강한 몸은 실제로 매력적인 몸이고 일상생활에서 만나는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기 때문입니다. 운동은 또한 작업 능력과 자신감을 높여줍니다. 더 많은 헌신과 자부심을 가지고 일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20대에는 더 나은 삶을 살기 위해 이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6- 여러 수입원 구축

 

이 점은 앞의 점에서 논의한 점과 관련이 있다. 지구촌이라고 할 수 있는 현 세계에서는 소득원이 2개 이상 있어야 하는 것이 의무화되고 있다. 대부분의 에너지와 시간을 경력에 투자할 수 있고 충분히 성숙해진 20대입니다. 귀하의 모든 필요와 희망을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하나 이상의 소득원을 창출해야 합니다. 앞서 언급한 긴급 상황에 대처하기 위해서는 희망보다는 예비 수입원이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 부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3번에서 배운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배운 기술을 주요 수입원 이외의 돈을 벌기 위해 활용해야 합니다. 소규모 사업을 시작하고 온라인 수입 방법 및 기타 사업 아이디어를 사용하여 수입을 늘릴 수 있습니다. 소규모 사업을 시작하기 위해 약간의 돈을 준비하십시오. 이러한 사이드 허슬은 긴급 상황에서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모든 어려운 시간에 대한 백업 역할을 할 것입니다. 이것들은 당신을 지지하고 어려운 시기에 사기를 꺾지 않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그렇다면 20대에는 무엇을 해야 할까요? 시간표에 따라 일을 해야 합니다. 당신이 지불하는 시간의 3분의 1을 사무실이나 직장에서 부업으로 보내십시오. 당신의 직업이 당신의 필요를 충족시키는 곳에서 다른 수입원은 직업이 할 수 없는 당신의 소망을 성취할 것입니다. 따라서 20대에는 여러 소득원을 만들어야 합니다. 당신의 에너지와 작업 능력은 이 나이에 최고조에 달하고 그 이후에는 쇠퇴가 시작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그 쇠퇴 전에 그에 대한 준비를 제대로 하십시오.

 

7- 위험을 감수

 

"위험"이라는 단어는 매우 뜨거운 케이크입니다. 먼저 이에 대해 알아야 하고 왜 이 나이에 위험을 감수해야 하는지 이해해야 합니다. 위험은 좋은 이익이나 교훈을 주는 인생의 중요한 단계입니다. 기대한 결과를 얻지 못하면 경험이 보상입니다. 두 조건 모두 당신에게 유익합니다. 위험은 당신이 다가오는 삶에서 직면하게 될 더 힘들고 도전적인 상황에 대해 당신을 준비시킵니다.

 

이제 20대에 위험을 감수해야 하는 이유에 도달했습니다. 20대는 인생에서 가장 성숙한 시기입니다. 당신의 두뇌 활동은 최고조에 달하며 어떤 상황에도 대처하기 위해 매 학기마다 활동적입니다. 20대 이전에는 정신적으로 미숙하고 경제적으로 부모님께 의존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부모의 돈을 위험을 감수하는 데 사용할 수 없습니다. 20대 이후에는 삶의 쇠퇴가 시작되고 에너지가 감소하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그 나이에, 당신은 아무것도 잃을 기회를 잡을 수 없습니다.

 

20대에는 위험을 감수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시도에서 실패하더라도 다시 시도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예상한 결과를 얻을 때까지 위험을 감수하고 손실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나이는 위험을 감수하기에 가장 좋은 나이입니다. 모든 극한 상황에 대비하고 성격을 향상하기 때문에 위험을 감수해야 합니다. 또한 위험을 감수한 후 성공하면 이익을 얻습니다. 성공한 사람들에 따르면 "현재 세상에서 가장 큰 위험은 위험을 감수하지 않는 것"입니다. 위험을 감수한 후에는 잃을 수 있지만 위험을 감수하지 않는 것 자체가 위험이기 때문입니다.

 

8- 자신에게 투자하십시오

 

자, 이 점이 가장 중요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20대에는 분주해야 하지만 이것이 기계가 되어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적절한 관리와 함께 시간표로 작업해야 합니다. 지금이 인생의 절정기이기 때문에 이 시간도 즐겨야 합니다. 개인적인 관심과 감정을 무시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가 시간에는 당신을 행복하게 하는 모든 일을 해야 합니다. 관계에도 적절한 시간을 주어야 합니다. 어떤 부수적인 오락 활동은 당신의 삶의 일부가 되어야 합니다.

 

이것은 20대 인생에서도 명심해야 할 사항입니다. 이것은 감정이 없기 때문에 쉬지 않고 계속 작동하는 기계의 속성입니다. 여가 시간에는 친구들과 파티를 하고, 가족과 시간을 보내고, 여행을 가야 합니다. 또한 옷도 제대로 차려입고 낡은 기계가 아닌 신사다운 모습을 갖춰야 한다. 자신을 위해 쓰지 않으면 버는 것은 아무 소용이 없기 때문입니다. 풍요로운 생활을 위해서는 올바른 생활이 필요합니다. 잘 관리된 생활 방식에 적응합니다.

 

그래서 20대에 해야 할 일은 이 삶을 최대한 사는 것입니다. 40대가 되면 20대를 놓쳤다고 후회할 필요가 없다는 것. 따라서 원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얻으려면 먼저 자신에게 투자하십시오.

 

9- 시간 관리

 

시간 관리는 십 대 때부터 당신에게 가장 큰 문제였습니다. 십 대 때 당신은 매우 미숙했고 우선순위에 대해 확신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당신에 대해 잘 알려지지 않았고 많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결정에 의존했습니다. 하지만 20대에 당신은 자급자족할 뿐입니다. 당신은 자신을 완전히 통제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20대에 배워야 할 또 다른 것은 시간 관리입니다. 모든 활동을 혼합하지 않는 방법을 배웁니다. 이에 따라 우선순위를 정하고 시간을 관리합니다. 이 시간 관리 습관은 평생 동안 당신과 함께 할 것입니다.

 

10- 스포츠에 참여

 

스포츠는 인생의 플러스 포인트입니다. 십 대 때부터 많은 스포츠에 참여했지만 이것은 다릅니다. 십 대에서 스포츠는 단지 오락을 위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20대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다른 이유로 스포츠를 선택해야 합니다. 이것은 운동에 추가됩니다. 첫째, 이것은 일반적인 이점인 신체 건강을 개선할 것입니다.

 

오히려 스포츠는 당신의 정신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실패를 처리하는 인내심을 가르쳐 줄 것입니다. 또한 팀과 함께 일하고 하나의 단위로 일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당신은 반대, 압력 상황, 비판 및 기타 많은 것들을 다루는 법을 배웁니다. 이 모든 포인트가 당신의 실제 생활에 도움이 될 것이며 정신적으로 강한 사람이 될 것입니다. 그러니 20대에 운동을 해서 삶의 질을 높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