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상수행

명상이 좋은 9가지 과학적인 이유

지구빵집 2022. 10. 25. 10:26
반응형

 

 

명상은 당신의 삶을 영원히 바꿀 것입니다.

 

명상은 수천 년 전에 인도에서 시작된 고대 관행입니다. 지난 10년 동안 많은 사람들이 긴장을 풀고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긴장을 푸는 힘을 활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아래에서 과학적으로 뒷받침되는 명상의 9가지 이유를 나열할 것입니다.

 

1. 면역 강화

 

매일의 명상은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면역 체계를 담당하는 왼쪽 뇌의 전기적 활동을 증가시킵니다. 명상을 하는 사람들은 혈액 내 항체 수가 더 많아 질병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통증 감소

 

만성 통증, 두통으로 고통받는 경우 명상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과학자들은 마음 챙김 명상과 통증 완화 사이의 연관성을 발견했습니다. 만성 통증에 대한 의학적 치료와 함께 명상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창의성 향상

 

직장에서 더 창의적으로 느끼고 싶으십니까? 명상을 시작하세요! 마음챙김 명상은 창의적 사고와 문제 해결을 장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작업에서 감정을 분리하는 데 도움이 되어 보다 명확하게 생각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4. 혈압을 낮춥니다.

 

명상은 혈압을 낮추는 직접적인 원인은 아니지만 고혈압의 원인이 될 수 있는 스트레스와 불안을 퇴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명상은 마음을 진정시키고 스트레스를 줄여 고혈압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5. 불안 감소

 

명상은 강력한 항불안 효과가 있으며 시끄럽고 과민한 마음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명상을 하면 불안이 종종 가져오는 질주하는 생각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2013년 연구에 따르면 명상이 불안을 거의 40%까지 줄일 수 있다고 합니다.

 

6. 생산성 향상

 

매일의 명상은 직장에서 더 나은 성과를 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연구에 따르면 명상은 집중력과 주의력을 높이고 멀티태스킹 능력을 향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마음을 비우고 현재에 집중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7. 우울증 위험 감소

 

일부 연구에 따르면 매일의 명상이 우울증 증상을 치료하거나 우울증 위험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이는 명상이 우울증의 주요 원인인 스트레스와 불안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8. 사회 복지 향상

 

명상은 더 나은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명상은 그 순간에 더 많이 존재하는 방법을 가르쳐주며, 이는 관계에 매우 도움이 됩니다. 규칙적인 명상은 더 많은 웃음, 공감, 사교성과 관련이 있습니다.

 

9. 감성 지능 향상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감정을 이해하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명상은 감정과 감정을 인식하고 더 잘 처리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그것은 당신이 생각하는 방식을 바꾸고 행동하지 않고도 감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명상은 모든 건강 문제에 대한 마법의 해결책은 아닙니다. 그러나 다른 건강한 습관과 결합하면 확실히 더 건강하고 행복하며 생산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전에 명상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다면 천천히 시작하여 수행에 익숙해지십시오. 

 

 

명상 무료이미지 pixaba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