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부여

여성을 자석처럼 끌어당기는 방법

지구빵집 2023. 6. 27. 09:31
반응형

 

 

당신이 끌리는 여성에게 보이지 않는다고 느낀 적이 있나요? 노력을 기울이지만 여전히 당신이 갈망하는 관심을 받지 못해 지치셨나요? 자석처럼 여성을 끌어당길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하면 어떨까요?

 

최근 연구에 따르면 여성의 55%만이 자신의 데이트 생활에 만족한다고 답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여성 인구의 절반 이상이 진정으로 공감할 수 있는 파트너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그렇다면 여성들이 거부할 수 없는 매력으로 눈에 띄는 비결은 무엇일까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솔직함부터 사교적인 기술까지, 여성을 자석처럼 끌어당기는 13가지 강력한 팁을 공개합니다. 여성에게 끌리는 자석 같은 존재가 되기 위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3. 자신을 증명하려고 하지 마세요.

 

많은 남성이 여성을 끌어들이려고 할 때 흔히 저지르는 실수 중 하나는 자신을 증명하려고 너무 열심히 노력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끊임없이 자신을 증명하려고 노력하는 것은 실제로 여성에게 자신이 불안정하고 자신감이 부족하다는 것을 전달하는 것입니다.

 

자신감은 섹시하므로 자신을 증명하려고 노력하는 대신 자신의 피부에 편안함을 느끼는 데 집중하고, 자신이 누구인지에 대해 자신감이 있고 누구에게도 증명할 필요가 없음을 보여주세요. 실제로 사회 및 개인 관계 저널에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여성은 자신에게 편안하고 자신을 증명할 필요성을 느끼지 않는 남성에게 더 매력을 느낀다고 합니다.

 

12. 자신의 가치를 이해하세요.

 

여성을 자석처럼 끌어당기기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는 자신의 가치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즉, 자신을 독특하고 가치 있는 사람으로 만드는 요소를 알고 그 가치에 대한 확신을 갖는 것입니다,

 

믿거나 말거나 연구에 따르면 여성은 자신의 가치와 자존감에 대한 명확한 감각을 가진 남성에게 더 끌리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것은 거만하거나 자랑스러워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오히려 강한 자아 감각이 있고 자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확신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드웨인 더 록 존슨을 예로 들면, 그는 매우 성공적인 배우 제작자이자 전 프로레슬러로서 자신의 가치를 알고 있으며 이를 드러내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자신감과 확신을 발산합니다.

 

 

 

 

11. 변명의 여지없이 솔직하세요.

 

정직이 모든 관계에서 중요한 특성이라는 것은 비밀이 아니지만, 여성을 끌어들이는 데 있어 솔직함이 게임 체인저가 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솔직함은 잔인하게 정직하거나 상처를 주는 것이 아니라, 여성과의 상호작용에서 진실하고 진정성 있는 태도로 판단이나 거부에 대한 두려움 없이 자신의 생각과 의견을 표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을 드러낼 필요는 없지만 표현은 정직해야 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여성은 자신의 생각과 감정에 대해 솔직하고 개방적인 남성에게 더 매력을 느끼며, 실제로 Zoosk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여성의 92%가 파트너의 정직성을 중요하게 여기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0. 데이트에 강한 모습을 보여주기.

 

많은 남성들이 데이트할 때 안전지대를 지키고 자신의 안전지대에 머무르는 경향이 있지만, 자석처럼 여성을 끌어당기고 싶다면 데이트에서 강력하고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즉, 대담하게 위험을 감수하고 안전지대를 벗어난다는 것은 여성에게 당신이 주도권을 쥐고 일을 해내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여성은 자신감 있고 적극적인 남성에게 더 매력을 느끼는 것으로 나타났는데, 심리학 전문지 사이콜로지(Psychology)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여성의 67%가 데이트에 적극적인 남성을 선호한다고 답했습니다.

 

9. 감정 조절에 대한 이해.

 

감정 조절은 여성에게 매력적으로 보이기 위해 필요한 요소라고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감정을 조절하고 효과적으로 소통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은 데이트 생활에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강력한 관계를 구축하는 데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감정 조절 능력이 뛰어난 남성이 성공적인 관계를 맺을 가능성이 높으며, 실제로 텍사스 대학교의 연구에 따르면 감정을 건강하게 표현할 수 있는 남성이 오래 지속되고 만족스러운 관계를 맺을 가능성이 더 높다고 합니다.

 

8. 비슷한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을 만나세요.

 

자신과 궁합이 맞고 관심사를 공유하는 여성을 끌어들이고 싶다면 비슷한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을 만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공통의 관심사와 가치를 공유하는 커플이 오래 지속되는 관계를 유지할 가능성이 높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하모니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64%의 여성이 파트너의 공통 관심사와 취미를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합니다. 비슷한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을 만나는 한 가지 방법은 취미나 열정과 관련된 동호회나 단체에 가입하는 것이죠.

 

예를 들어, 하이킹을 좋아한다면 하이킹 그룹에 가입하고, 음악을 좋아한다면 지역 밴드에 가입하거나 콘서트에 참석하는 등 공통 관심사를 기반으로 잠재적 매칭을 필터링할 수 있는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나 앱을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7. 자신의 열정을 알아라.

 

자신의 열정을 아는 것은 자신의 성취감을 위해서도 중요하지만, 자신의 열정에 대한 명확한 인식이 있을 때 자신감과 열정을 발산하여 다른 사람에게 매우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실제로 캘리포니아 대학교의 연구에 따르면 여성은 자신의 취미와 관심사에 열정적인 남성을 매력적이고 바람직한 남성으로 여길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열정을 발견하는 한 가지 방법은 다양한 활동과 취미에 도전해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무엇이 흥미를 불러일으키는지 알아보는 것이며, 열정을 가진 무언가를 찾았다면 그것을 삶의 우선순위로 삼고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요리에 관심이 있다면 여성을 초대해 직접 만든 저녁 식사를 하거나 예술에 관심이 있다면 지역 미술관이나 갤러리로 데이트를 떠나세요.

 

6. 사회적 기술을 갖추세요.

 

사회적 기술을 갖추는 것은 여성을 끌어들이는 데 중요한 요소입니다. 자신감 있고 매력적인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긍정적으로 상호 작용하고 다른 사람들과 교류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사회적 기술이 강한 남성은 성공적이고 만족스러운 관계를 맺을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실제로 캘리포니아 대학교의 연구에 따르면 사회적 기술이 신체적 매력보다 관계 만족도를 더 강력하게 예측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사회적 기술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개발할 수 있나요? 사회적 기술에는 적극적인 경청 공감 유머, 사회적 신호를 읽는 능력 등이 있으며 이러한 기술은 연습을 통해 그리고 사회적 상황에 자신을 투입함으로써 개발할 수 있습니다.

 

 

 

5. 열린 마음을 가져야 합니다.

 

열린 마음은 여성을 끌어들이는 데 있어 핵심적인 특성으로, 다양한 관점과 아이디어를 기꺼이 경청하고 새로운 것을 시도할 수 있는 개방적인 태도를 의미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여성은 개방적이고 비판적이지 않은 남성에게 더 매력을 느끼는 것으로 나타났는데, 실제로 Match | Start Something Great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여성 중 70명이 파트너의 열린 마음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열린 마음을 갖기 위한 한 가지 방법은 자신의 믿음과 가정에 도전하고 다른 관점을 기꺼이 고려하고 마음을 바꾸는 데 개방적인 태도를 취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음식을 먹어보거나, 새로운 취미를 시작하거나, 익숙한 곳을 벗어나 새로운 곳으로 여행을 떠나는 것 등이 이에 해당합니다. 새로운 경험을 통해 시야를 넓히고 모험심이 강하고 새로운 경험에 개방적이라는 것을 여성에게 보여줄 수 있습니다.

 

4. 유머 감각을 갖추세요.

 

유머 감각은 많은 여성이 남성에게 매력적으로 느끼는 특성으로, 자신을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고 어려운 상황을 가볍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연구에 따르면 여성은 유머 감각이 좋은 남성에게 더 매력을 느끼는 것으로 나타났는데, Zoosk의 설문 조사에 따르면 97%의 여성이 파트너의 유머 감각을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답했습니다. 한 가지 방법은 코미디 쇼를 보거나 유머러스한 책을 읽으며 다양한 스타일의 유머를 익히는 것이고, 다른 사람과의 상호작용에서 장난스럽고 가벼운 마음을 연습하는 것이지만 유머는 불쾌한 농담이나 웃음을 위해 다른 사람을 깔보는 것을 피하고 존중하고 적절한 방식으로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3. 계속 추측하게 하세요.

 

여자를 계속 추측하게 만드는 매력은 당신을 더 흥미롭고 바람직하게 만들 수 있는 미스터리와 흥분의 요소를 만드는 강력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여성은 예측할 수 없고 계속 긴장하게 만드는 남성에게 더 매력을 느끼며, 핵심은 신비로운 공유 이야기와 당신의 삶을 엿볼 수 있지만 전체 세부 사항을 자신에게만 알려주면 그녀는 전체 이야기를 추측할 수 없고 더 많은 것을 알고 싶어 할 것입니다.

 

2. 자신을 돌보는 것입니다.

 

자신을 돌보는 것은 자신의 건강과 웰빙을 위해서도 중요하지만, 자기 관리에 우선순위를 두어 자신과 자신의 행복을 소중히 여긴다는 것을 보여줄 때 여성에게 더 매력적인 남성이 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여성은 신체적, 정신적으로 자신을 돌보는 남성에게 더 매력을 느낀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해피파이브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여성 중 80명이 파트너의 자기 관리를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답했습니다. 자신을 돌보는 방법은 규칙적인 운동과 충분한 수면으로 신체 건강을 우선시하는 것과 명상이나 치료와 같은 자기 관리 활동을 실천하여 정신 건강을 우선시하는 것입니다.

 

1. 주도권을 잡으세요.

 

주도권을 잡는 것은 여성에게 더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는 핵심 특성으로, 적극적이고 책임감 있게 행동한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어 자신감과 자기주장을 중시하는 여성에게 매우 매력적으로 다가갈 수 있습니다.

 

한 가지 방법은 데이트나 활동을 계획할 때 상대방이 하기를 기다리지 않고 먼저 계획하여 주도적으로 일을 처리할 의향이 있음을 보여주는 것이고, 또 다른 방법은 상대방이 내가 원하는 것을 추측할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나의 필요와 욕구를 명확하게 전달하여 나의 욕구에 대해 솔직하고 단호하게 말하는 것이죠.

 

*The Real Worl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