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부여

시간 낭비를 피하는 5가지 팁

지구빵집 2023. 6. 29. 08:08
반응형

 

 

시간 낭비를 피하는 방법에 대해 공유할 수 있는 5가지 팁은 무엇입니까?

 

1. 소셜 미디어 제거

 

소셜 미디어는 21세기 최고의 시간 낭비이다. 그것은 여러분의 삶에 어떤 가치도 더하지 않고, 여러분에게 유용한 어떤 것도 가르치지 않으며, 심지어 여러분을 다른 사람들과 의미 있는 방식으로 연결시키지도 않습니다.

 

오래된 친구를 따라잡기 위해 페이스북 메신저를 사용하지 않는 한, 하루에 60분 이상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을 피하세요. 그것은 우울증을 증가시키고, 삶의 만족도를 떨어뜨리며, 일반적으로 여러분의 시간을 가치 있게 사용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더 좋은 일이 있어요.

 

2. 의도의 힘을 기억하라

 

시간은 이렇습니다… 원래 하려고 했던 방식과 다른 방식으로 쓸 때만 낭비하게 된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단 하루의 오후에 The Hill House의 유령 첫 번째 시즌 전체를 본다면, 여러분은 무언가 다른 것을 할 의도가 있다면 시간을 낭비했을 뿐이다. 만약 여러분이 일주일간의 긴 시간을 가지고 있고 추운 날에 여러분 자신을 대접하고 싶다면, 어떻게 생각하나요? 넌 단 1초도 낭비하지 않았어.

 

시간에 관해서는 의도가 가장 중요하다. 게임, TV, 그리고 다른 무분별한 활동과 같은 비생산적인 활동에 시간을 보내는 것은 괜찮다. 그게 당신의 의도라면요. 자신에게 시간을 내주는 것에 대해 죄책감을 갖지 마세요. 다른 활동을 위해 의도한 시간을 낭비하는 대신 다운타임을 제공할 의도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3. 모든 산만함을 없애라

 

산만함은 인간에게 알려진 가장 큰 시간 낭비 중 하나이다. 만약 여러분이 일을 하다가 산만해지면, 여러분이 흐름의 상태로 돌아가는데 17분 이상이 걸립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산만해질 때마다, 효과적으로 15분의 1시간을 낭비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니 알림을 끄고, 사무실 문을 잠그고, 정당한 긴급 상황이 발생하지 않는 한 방해하지 말라고 동료와 가족에게 알리세요.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모든 방해물을 제거하면 여러분은 낭비하는 시간을 극적으로 줄일 것입니다.

 

4. 한 번에 한 가지 일에 집중하라

 

다중 작업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그것이 …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렇지 않아요. 집중이 산만할 때는 집중하고 있는 각 작업을 수행하는 데 두 배의 시간이 걸립니다.

 

더 많은 시간을 절약하고 싶다면, 완성될 때까지 중요한 일에 집중하는 싱글 업무 수행의 달인이 돼라.

 

5. 진정하세요

 

마지막으로, 만약 여러분이 시간 낭비를 멈추고 싶다면, 시간 낭비에 대한 걱정을 멈추세요. 그거 알아? 여러분 인생의 3분의 1은 잠 속에서 보내집니다. 건강한 삶을 사는 데 꼭 필요한 부분이지만, 잠을 자면서는 아무것도 이룰 수 없다는 의미에서 완전한 '시간 낭비'다. 당신은 시간을 낭비하게 될 것이다. 그것은 인간 존재의 일부이다.

 

여러분은 교통 체증에 걸리고, 직장에서 정신이 산만해지고, 정신적으로 업무를 완수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소셜 미디어에서 하루 종일 시간을 낭비할 것입니다. 그러니 이것과 싸우는 대신에, 그것을 해결하는 법을 배우세요. 여러분 자신과 여러분의 모든 시간을 낭비하는 습관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고 그것들을 완화하는 법을 배우세요. 왜냐하면 결국, 항상 통제할 수 없는 것들에 대해 강조하는 것은 의미가 없기 때문입니다.  

 

 

이미지 텀블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