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부여

전사(戰士)의 마인드셋을 개발하는 방법

지구빵집 2023. 7. 10. 08:29
반응형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위해 이미 가진 것을 희생하지 않으면, 원하는 것이 희생하게 된다. 모든 일에는 대가가 따른다. 문제는 남자가 원하는 삶을 위해 그 대가를 치를 준비가 되어 있느냐는 것이다. 인간의 삶에서 항상 작은 것을 희생하면 작은 것을 얻고, 큰 것을 희생하면 위대한 것을 얻는다.

 

삶에서 가장 즐겁고 큰 부분인 것이 무엇인지, 그것을 희생할 수 없다면 우리는 그것을 넘어선 것을 가질 수 없다. 삶에서 더 소중하고 원하는 것을 위해 기꺼이 희생을 치를 각오를 한다. 전사들이 사는 방식이다. 살아남아 적군을 이기고 모든 것을 갖는 방식이다. 

 

 

전사(戰士)의 마인드셋을 개발하는 방법

 

1. 검증 및 테스트 완료

 

경험은 마음을 형성합니다. 가장 강력한 학습 방법은 전장에서 지식을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여정은 하나의 거대한 실험입니다.

 

2. 끈질기게

 

'버림받았어요.' - 상관없습니다.

 

'두통이 있어요.' - 중요하지 않음

 

'어젯밤에 4시간을 잤어요.' - 상관없습니다.

 

어떤 변명이나 방해 요인도 미션 수행에 방해가 되어서는 안 됩니다. 레이저 빔처럼 집중하고 성공할 때까지 멈추지 마세요. 중간에 포기하지 않으면 당신은 무조건 상위 10% 안에 들어갑니다. 같은 일을 하는 90% 사람들은 포기합니다. 

 

3. 빠르게 행동

 

결단력 있게 행동하세요. 망설이는 것은 바보 같은 짓입니다. 오래 주저하고 고민하고 상황이 무르익길 기다릴수록 마음속에서는 행동을 취하지 말라고 당신을 설득하는 시간이 길어집니다. 당신의 직감을 믿고 즉시 실행에 옮기세요.

 

4. 감정 길들이기

 

감정을 가라앉히는 시간을 갖는 것은 유용하고 건강한 일입니다. 하지만 선을 그어야 합니다. 그만하기를 원하면 자신에게 '이제 그만!'이라고 말하세요. 그런 다음 업무를 계속하세요. 감정은 우리 스스로 통제할 수 있는 유일한 것입니다. 감정을 통제할 수 없는 사람은 아무것도 가질 수 없고 아무것도 통제할 수 없습니다. 

 

5. 피 흘림

 

숙달은 끊임없이 추구해야 합니다. 자신의 기술에 전념하세요. 어떤 사람은 집착의 안 좋은 면을 강조합니다. 하지만 집착은 아무나 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정말 원하는 것을 가지려면 집착하세요. 딴 곳으로 시선을 돌리지 말고 모든 것을 쏟아부으세요. 좀 더 나은 수준으로 오르기 위해서는 시간을 투자해야 합니다. 이는 모든 것에 적용됩니다.

 

6. 위대함을 먼저

 

자신의 능력을 믿으세요. 당신이 가진 것, 당신이 하는 일이 아니라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자신감을 얻으세요. '나는 그런 사람이기 때문에 성공할 수 있다.'는 확신을 가지세요.

 

7. Heart

 

경험은 얻을 수 있습니다. 기술은 배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용기는 가르칠 수 없습니다.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자신의 길에 전념하며,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포기하지 않는 용기를 가져야 합니다. 익숙한 것은 오래가지 않습니다. 늘 새로운 시도를 하고, 새로운 것을 배우고, 새로운 사람을 만나 네트워크를 구축하세요. 옆에 있는 사람들에게 늘 새로움을 보여주세요. 

 

 

 

민중을 이끄는 자유의 여신 La Liberte guidant le peuple 부제는 '1830년 7월 28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