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글 모음

대부분의 사람들은 25세에 죽고 85세가 될 때까지 묻히지 않는다

지구빵집 2023. 7. 18. 08:51
반응형

 

 

"대부분의 사람들은 25세에 죽고 75세가 될 때까지 묻히지 않는다"

 

왜 그럴까요? 아래에 4가지 이유와 해결책이 있습니다. 계속 읽으세요.

 

 

트이터 George Mack @george__mack

 

 

이유 1 - 마일스톤

 

0세-25세는 잘 디자인된 비디오 게임입니다. 매년 레벨이 올라갑니다. 유아기부터 학교를 다니고 직장에 들어가기까지 정기적인 이정표가 있습니다. 여러분은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다고 느끼며, 스스로를 되돌아볼 수 있는 이정표를 갖게 됩니다.

 

25세 이후에는 끔찍하게 디자인된 비디오 게임입니다. 사회는 당신을 혼자 남겨둡니다. 25세 이상의 비디오 게임을 직접 디자인할 수 있는 대행사가 없다면, 인생이 주는 유일한 이정표는 사랑하는 사람의 장례식과 자신의 장례식뿐입니다. 25세 이상이 나이가 들수록 시간이 더 빨리 간다고 불평하는 이유 중 하나는 이정표가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모든 날들이 챕터가 없는 책처럼 흐릿하게 지나갑니다. 어느 날 눈을 떠보니 64세가 되어 거울 속의 나이 든 얼굴을 알아보지 못합니다.

 

이유 2 - 제도화

 

감옥에서 출소하면 사회로 다시 복귀하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그들은 교도소 생활에 적응했습니다. 누군가가 교육 시스템을 떠날 때도 비슷한 문제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방 안에 리더가 있는 게임에 적응했습니다.

 

현재의 교육 시스템은 빅토리아 시대의 공장 노동자를 배출하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실제로 그렇게 배출하고 있습니다. 마치 21년 동안 칼싸움 훈련을 받고 2차 세계대전 참호에 투입되는 것과 같습니다.

 

경험 법칙:

  • 최고의 교육 시스템은 교육 대상 환경을 매우 유사하게 모방합니다.
  • 격차가 클수록 훈련 시스템은 더 나쁩니다.
  • 현재의 교육 시스템은 여러분을 준비시키는 세상과 거의 닮지 않았습니다.

 

이유 3 - 즉각적인 지원 그룹이 없음

 

0세부터 25세까지는 매일 주변에 가족과 친구들이 있습니다. 25세 이상이 되면 이러한 환경은 적극적으로 설계하지 않는 한 사라집니다.

 

이유 4 - 육아 스위치

 

아무도 이런 상황에 대비하지 않습니다: 부모님의 부모가 됩니다. 일반적으로 25세 이상이 되면 간병의 역할이 서서히 바뀌게 되는데, 갑자기 자신이 부모님보다 더 유능해졌다는 사실을 깨닫게 됩니다.

 

대부분은 비극적인 전화 한 통을 받고 나서야 육아 전환을 깨닫습니다. 그들은 인생을 뒤흔드는 두 가지 결과를 마주하게 됩니다: 평생의 버팀목이 되어주던 사람이 하루아침에 그들의 버팀목이 되어버린 것입니다.

 

 

George Mack @george__mack

 

 

암울하고 우울한 이야기는 이제 그만하세요:

인생의 비디오 게임에서 낙관주의와 대행사의 다이얼을 돌려보세요.

 

이러한 문제에 대한 5가지 해결책을 소개합니다:

 

해결 방법 1 - 친구 및 가족과 함께 반복 이벤트 만들기

 

다이어리에 무언가를 예약하세요. 반복되도록 설정하세요. 오랜 친구를 만나고 싶을 때 우연을 기다리지 말고 떠나기 전에 다이어리에 다음 만남을 예약하세요. 0~25시에는 가족과 친구들을 만나기 위해 하류로 헤엄쳐 내려갑니다. 환경이 여러분을 쉽게 만듭니다. 25세 이상부터 가족과 친구를 만나기 위해 상류로 수영하고 있습니다. 환경이 여러분을 어렵게 만듭니다. 부지런히 계획을 세우면 이를 극복할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 2 - 분기마다 휴식을 취하세요.

 

이것은 매년 4개의 마일스톤 역할을 합니다. 메모장과 펜을 들고 앉으세요. 추진력을 멈추세요. 새로운 챕터를 만드세요. 인생의 비디오 게임을 위한 또 다른 레벨을 디자인하세요. 모든 목표와 가치에 의문을 제기하세요. 다음 분기를 위한 새로운 프로토타입을 다시 디자인합니다.

 

일본처럼 되세요:

 

사람들에게 어디로 여행하고 싶은지 물어보면 대부분 일본이라고 답합니다: 대부분 일본이라고 답합니다. 일본은 265년 동안 사코쿠(Sakoku)라는 고립주의 정책을 시행했습니다. 외부 세계와 거의 단절되어 독특한 문화가 형성되었습니다. 분기마다 한 번씩 주말이나 일주일 동안 사코쿠를 실천해 보세요.

 

솔루션 3 - 학습 방법 알아보기

 

나쁜 소식은 사회가 빅토리아 시대의 공장 노동자를 양성하기 위해 고안된 교육 프로그램에 여러분을 참여시켰다는 것입니다. 좋은 소식은 다른 사람들도 모두 이 과정을 거쳤기 때문에 여러분의 경쟁은 같은 출발점에서 시작된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성인이 새로운 기술을 배우는 마지막 시기는 운전을 배울 때입니다. 이것이 바로 교육 시스템에서 오는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입니다. 다시 배움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배우는 방법을 배우면 무엇이든 배울 수 있습니다.

 

경험 법칙:

 

모든 학습 프로젝트를 재미있는 비디오 게임처럼 디자인하세요.

 

솔루션 4 - 25번째 생일 축하하기

 

25세에 뇌가 완전히 발달한다면, 성인식 스타일의 생일처럼 큰 이정표가 될 수 있습니다. 사회에서는 이 날을 다른 생일과 마찬가지로 취급합니다. 이것은 말이 안 됩니다.

 

사회적으로 25번째 성인식에는 다음과 같은 의식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1. 성인이 됨 - 의미를 부여하는 명확한 이정표. 그리고 육아 스위치의 가드를 통과합니다.

 

2. 아이와 같은 억제력, 즉 창의성을 잃지 않도록 상기시켜주세요. 호기심. 재미.

 

솔루션 5 - 리추얼 생성(Ritual "리추얼". 영문 사전적 의미는 의례, 종교상의 의식 절차, 규칙적인 의식)

 

사회가 덜 종교적이고 더 합리적으로 변함에 따라 백엔드 기술은 훌륭하지만 프런트엔드 UX는 형편없는 제품과 같습니다. 종교를 선택하지 않으려면 목욕물과 함께 아기를 버리지 않도록 하세요.

 

 

George Mack @george__mack

 

종교를 믿지 않는 분이라면 종교가 가지고 있는 멋진 것들을 가져가 보세요:

 

- 가족과 함께하는 안식일

- 깊이 설계된 가치

- 큰 생일을 위한 바미차 Barmitzhas

- 수입의 일정 비율 기부

- 1년에 한 번 물과 음식 금식

 

 

 

Bing 이미지 크리에이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