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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 브랜드를 구축하려면 꼭 알아야 할 7가지 규칙

지구빵집 2023. 9. 19. 08: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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픽사는 스토리를 공유하여 140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각 영화는 동일한 22가지 규칙을 사용합니다.

 

그중 7가지 규칙은 개인 브랜드를 구축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여기에서 클립 예시와 함께 알아보세요: 

 

1) 하나의 핵심 메시지 사용

 

대부분의 사람들은 적은 것이 더 많다는 사실을 잊고 있습니다. 너무 많은 메시지는 혼란을 야기하므로 군더더기를 줄이세요.

 

예시: 인사이드 아웃 - 기쁨은 슬픔의 중요성을 깨닫게 합니다. 그게 다입니다. 내러티브는 쉬운 의미를 만들어냅니다. 그리고 기억에 남는 유대감을 형성합니다.

 

2) 캐릭터의 공감대 형성

 

사람들이 캐릭터에 공감하면 자신이 스토리 속에 있다고 느낍니다. 이는 참여도를 높입니다. 브랜드를 위해: 고객의 문제에 대해 글을 작성하세요. 공유하세요:

 

-승리

-특성

-손실

-감정

 

예시: 토이 스토리 - 대체되는 것에 대한 두려움

 

3) 시각적 스토리텔링 활용

 

사진 한 장이 천 단어의 가치가 있다면, 비주얼은 1,000,000개의 가치가 있습니다. AI를 사용하면 글에 비주얼을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알고리즘은 동영상과 푸티지를 향상합니다. 클립과 쇼트를 만들어 보세요. 그런 다음 스레드에 첨부하세요.

 

예시: 월-E 인트로

 

4) 청중에게 무언가를 느끼게 하는 데 집중하세요.

 

원하는 만큼 트윗하고, 게시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감정이 없다면 아무것도 하지 않은 것과 다를 바 없습니다. 자신의 변화를 보여주고 감성을 자극하세요. 사람들은 연결되고 내 안에서 자신을 봅니다.

 

예시: Up - 칼과 엘리

 

5) 유머를 사용하여 청중의 참여를 유도하세요.

 

웃음은 지루한 피드에서 긴장을 풀어줍니다. 유머는 무의미한 스크롤을 멈추게 합니다. 최고의 크리에이터는 농담을 하고, 우스꽝스러운 댓글을 남기고, 개성을 드러냅니다.

 

예시: Monster Inc. - 설리의 아침

 

6) 기대치를 뒤틀어 시청자의 참여를 유도하세요.

 

고정관념에 도전하세요. 시중에 진부한 조언이 많이 떠돌고 있습니다. 이 반대의 관점은 반전을 만들어냅니다. 이러한 반전은 신선함을 주고 콘텐츠를 주목받게 합니다.

 

예시: 니모를 찾아서 탈출 계획

 

7) 스토리를 믿을 수 있고 진정성 있게 유지하세요.

 

날것 그대로. 현실적이어야 합니다. 취약해지세요. 성공과 함께 싫어하는 사람도 생깁니다. 거짓말을 하거나 진로를 벗어나지 마세요. 가장 강력한 브랜드는 자신과 자신의 신념에 진실합니다. 무례한 댓글 때문에 뒤로 물러서지 마세요.

 

예: - 라따뚜이

 

TLDR: "too long; didn't read"(너무 길어서 읽지 않았다) 혹은 "Too lazy; didn't read"(너무 게을러서 읽지 않았다) 

 

1) 하나의 핵심 메시지 사용

2) 캐릭터의 관련성 만들기

3) 시각적 스토리텔링 활용

4) 청중이 무언가를 느끼게 하는 데 집중하세요.

5) 유머를 사용하여 청중의 참여를 유도하세요.

6) 기대치를 비틀어 청중의 참여를 유도하세요.

7) 스토리를 믿을 수 있고 진정성 있게 유지하세요.  

 

 

 

개인 브랜드를 구축하는 데 매우 유용한 7가지 규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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