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글 모음

남자가 반드시 피해야 할 스타일 7가지

지구빵집 2023. 11. 2. 10:57
반응형

 

 

어떤 경우라도 옷을 잘 입으세요. 패션의 제1요소가 무엇인지 아세요? 바로 몸매입니다. 스타일리시한 사람이 되는 가장 중요한 것은 체형입니다. 몸을 가꾸는 게 우선이에요. 탄탄하고 날렵한 몸매는 모든 옷을 소화하니 매일 운동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몸매를 가꾸고 옷을 잘 입으세요: 자신감을 얻는 가장 쉬운 방법은 다른 사람에게 멋지게 보이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의 눈길을 받거나 잘 보이기 위해서가 아닙니다. 자신의 외모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사교적인 자리에서 부끄러워할 것입니다. 외모에 자신감이 있다면 공공장소에서도 자신감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멋져 보인다면 자동으로 자신감을 갖게 될 것입니다. 옷을 잘 입으면 기분이 훨씬 좋아지기 시작할 것이고, 얼굴에도 같은 느낌이 나타날 것입니다. 스타일의 예술을 연습하고 몸에 잘 맞는 흥미로운 옷을 구입하세요. 뿐만 아니라 걸음걸이, 악수, 태도에서도 자신감이 묻어나니 아시죠? 어떻게 가꿀지... 모르신다고요? 하~~

 

자신이 원하는 사람처럼 옷을 입으세요. 옷차림은 실제로 다른 사람들이 자신을 인식하는 방식만 바꾸는 것은 아닙니다. 스스로를 인식하는 방식도 바꿉니다. 그러니 항상 단정하고 깨끗한 옷차림을 갖추세요. 자신에게 자주 좋아 보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은 X에서 가져왔어요. 감사합니다. Managemensfashion @Paulinhussein 

 

1. 브랜드 티셔츠 착용 

 

 

2. 헐렁한 바지 착용 

 

 

3. 샌들과 함께 양말 신기 

 

 

4. 정장에 운동화 착용 

 

 

5. 티셔츠를 집어넣은 채로 착용하기 

 

 

6. 한 번에 여러 색상 함께 입기 

 

 

7. 체형에 맞지 않는 넥타이 착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