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글 모음

매력에 대한 심리학적 사실

지구빵집 2023. 12. 30. 08:27
반응형

 

매력에 대한 심리학적 사실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1. 남자는 섹시한 목소리가 없다.
  2. 얼굴 대칭은 종종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매력적인 특성으로 여겨집니다.
  3. 남자들은 자신이 끌리는 사람에게 육체적으로 가까워지기를 원합니다.
  4. 한 연구에 따르면 여성은 "근육질, 운동선수" 몸매를 가진 남성에게 더 매력을 느낀다고 합니다.
  5. 배란기에 여성은 남성적으로 보이는 남성을 선호합니다. 그러나 한 달의 다른 시간에는 더 부드러운 특징을 가진 남성을 찾습니다.
  6. 남자는 그녀의 cif 누군가와 수다스러운 성격으로 인해 소녀에게 매력을 느낍니다.
  7. 남자의 성적 매력은 계절에 따라 바뀔 수 있습니다.
  8. 아이에게 신체적 매력은 종종 더 똑똑하고 친근한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이가 친구를 고를 때 보통 더 똑똑하고 친절한 친구를 선택합니다.
  9. 잠재적인 데이트 상대는 아드레날린에 의해 더 매력적으로 느껴집니다.
  10. 키스는 상대가 좋은 짝인지 판단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11. 여성은 배가 부를 때 로맨스에 더 잘 반응합니다.
  12. 자주 꿈꾸는 친구, 짝사랑하는 사람 또는 사랑하는 사람이 나에 대한 꿈도 꾸고 있을 확률이 82%에 달합니다.
  13. 마미흘라피나타파이 Mamihlapinatapai : 두 사람이 서로가 원하지만 어느 쪽도 시작하고 싶지 않은 일을 상대방이 시작하기를 바라며 공유하는 표정.
  14. 사랑에 빠지려는 사람은 평균 2명의 친구를 잃습니다.
  15. 여성은 생리 주기의 위치에 따라 다른 것에 매력을 느낍니다.연구에 따르면 여성이 가장 가임기에있을 때 더 깊은 목소리, 더 대칭적인 얼굴 (강력한 유전학의 지표), 경쟁력 및 다른 남성보다 승리하는 등 더 남성적인 특징을 가진 남성을 선호합니다.
  16. 여성은 신비스럽고, 수염이 있고, 잘 웃지 않는 남성에게 매력을 느낍니다. 잘 웃지 않는 남성은 외모적으로 더 강해 보이기 때문입니다.
  17. 남성은 웃는 여성에게 매력을 느끼지만 그 반대는 덜합니다.
  18. 인간은 생물학적으로 익숙한 것에 애착을 갖도록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자신에게 좋지 않은 것이라도 붙잡고 있는 것입니다.
  19. 여성은 남성에게 끌리면 평소보다 더 높은 톤으로 말을 합니다.
  20. 남성은 여성보다 2~3배 더 자주 마음을 바꿉니다.
  21. 대부분의 여성은 유머 감각이 강한 남성에게 더 높은 지능과 정직함을 나타내기 때문에 매력을 느낍니다.
  22. 남성이 매력적이라고 생각하는 여성을 발견하면 평균 8.2초 동안 시선을 유지합니다.
  23. 여성은 진정으로 아끼는 사람과만 다툽니다. 관심이 적을 때는 다툼이 덜 일어납니다.
  24. 여성과 남성은 문제를 해결하는 방식이 다릅니다. 여성은 감정적인 접근 방식을 선호하는 반면 남성은 행동을 선호합니다.
  25. 남성이 서 있는 자세는 여성의 첫인상에서 80% 이상을 차지합니다.
  26. 성적으로 매력적인 사람을 찾을수록 거짓말을 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27. 여성은 대화를 시작하기 위해 노력하고 주도성과 일관성을 보이는 남성에게 자동으로 더 매력을 느낍니다.
  28. 심리학에 따르면 사람으로서 더 나은 사람이 될수록 더 잘 끌리는 법입니다. 적합한 상대를 찾는 것은 나로부터 시작됩니다.
  29. 실생활에서 만나는 상대방도 나에 대해 똑같이 생각하고 있을 확률이 79%에 달합니다.
  30. '정말 그 사람을 사랑하지 않나요?' 심리적인 질문으로, 이름은 언급되지 않았지만 누군가가 떠올랐을 것입니다!
  31. 무의식적으로 뇌가 감정적으로 상처를 준 사람을 완전히 용서하는 데는 최소 6~8개월이 걸립니다.
  32. 관계에 있어서는 85%의 사람들이 완벽함을 원하지 않고 노력을 원합니다.
  33. 여성은 원래 남성보다 거짓말을 더 잘합니다. 또한 거짓말을 감지하는 능력도 뛰어납니다.
  34. 진정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계속 화를 내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3일 이상 지속되는 분노는 사랑에 빠지지 않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흥미로운 심리적 사실이 반드시 사실인 것은 아니며, 사람마다 상황에 따라 다르게 행동할 수 있습니다. 심리학은 복잡한 것이며 모든 사람의 마음에 따라 변화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