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의 서재

개리 비숍 Gary J. Bishop

지구빵집 2022. 6. 15. 08:20
반응형

 

 

“군말 빼고 핵심만 이야기하는 저자”, “더 나은 삶을 원하는 이들의 마음을 단번에 휘어잡는 사람.” 개리 비숍은 스코틀랜드 글래스고에서 나고 자랐으며 1997년 미국으로 이주했다. 자기 계발 코치로서는 독특하게도 철학자 마르틴 하이데거와 한스 게오르크 가다머, 에드문트 후설의 영향을 받아 자신만의 세계관을 구축해 냈다. 누구보다 평범한 사람이었던 저자는 이제 세계 곳곳을 다니며 아일랜드에서는 가톨릭 신부를, 태국에서는 불교 승려를 코칭하는 독보적인 영향력을 갖게 되었다. 지금도 삶의 진정한 변화를 원하는 사람들이 이미 갖고 있는 능력을 발휘하도록 돕는 일에 매진하고 있다.

 

독립 출판으로 출간되었다가 독자들 사이에 입소문이 퍼지면서 미국에서만 100만 부 이상 판매된 첫 책 "시작의 기술 Unfu*k Yourself"의 성공에 이어 두 번째 책 "내 인생 구하기 Stop Doing That Sh*t"에서 저자는 우리의 무의식 가장 깊은 곳에서 벌어지는 다툼들을 설득력 있게 전달하며, 근본적인 변화를 위한 내면의 화해를 이끌어낸다. 아울러 “스스로를 고장 난 의자 같은 존재로 여기지 마라. 과거는 과거로 둔 채 미래로 나아가야 한다”라는 메시지로 자기 확신이 없는 사람들을 독려하고, 오랫동안 원해왔지만 결코 가질 수 없을 것 같았던 바로 그 삶을 살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홈페이지에서 저자 소개

 

Gary John Bishop은 스코틀랜드 글래스고에서 인생 여정을 시작했습니다. 그의 어린 시절의 투지와 위트는 코칭에 대한 그의 거친 사랑, 대면 접근 방식에 기여했습니다. Gary는 세계적 수준의 교육 및 개발과 함께 사람들의 삶의 깊숙한 곳까지 도달하고 사람들을 소비하고 장애물에 묶는 더 깊은 문제를 뿌리 뽑는 능력과 효율성의 강력한 양조를 만들었습니다. 사람들의 위대함을 높이고 확장하는 그의 능력은 업계에서 보기 드문 종류의 삶을 변화시키는 영향을 줍니다. Gary는 고도의 인지도와 수년간의 엘리트 교육을 통해 각 고객을 평가하고 고객의 삶을 가장 잘 표현하는 경로로 안내합니다. 그는 아주 정밀하게 변화를 가져올 핵심을 정확히 꿰뚫고 있습니다.

 

Gary의 경험과 세계 최고의 개인 개발 조직 중 하나의 선임 프로그램 디렉터가 되기 위한 빠른 승진은 그가 만나는 모든 고객과 사람을 위해 가능한 일에 전념하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그는 완벽을 주장하지 않습니다. 그는 인생을 살았고 그의 어리석음을 설탕 코팅하지 않습니다. 그는 인간이자 세계적 수준의 코치로서의 경험을 사용하여 사람들이 한때 가장 위대한 자아라고 생각했던 것에 대한 기준을 더 높이도록 멘토링하고 코칭합니다.

 

Gary John Bishop은 전 세계 수만 명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친 세계적인 명성을 가진 업계 최고의 개인 개발 전문가 중 한 명입니다. 그의 "도시 철학" 접근 방식은 삶의 질과 수행 면에서 사람들에게 기적적인 결과를 가져온 개인 권한 부여 및 삶의 숙달의 새로운 물결을 나타냅니다. 그는 존재론, 현상학 및 세계 최고의 사상가들의 철학에 영향을 받으면서 그것을 있는 그대로 말합니다. 당신은 영감을 받고, 부담이 없고, 근거가 있습니다. Gary와 함께 작업하면 변경된 버전의 공간이 생성됩니다. 당신이 한때 상상했던 위대함은 현실이 됩니다. 당신이 꿈꾸는 것보다 더 크고 더 훌륭하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자유롭습니다.

 

Gary는 해야 할 말을 기꺼이 합니다. 그의 글은 더 높은 수준의 경험이며 그의 철학의 이점은 전 세계의 삶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Gary John Bishop은 Unfu*k Yourself, Get Out of Your Head and Into Your Life의 저자입니다.  

 

 

홈페이지 이미지

 

 

관련 포스팅까지 반드시 읽어볼 것

 

https://fishpoint.tistory.com/6991

 

내 인생 구하기, 게리 비숍 저. 미래에서 결정을 내리고 사는 삶

삶의 진정한 변화를 원하는 사람들이 왜 그토록 변하기 어려운지를 우리가 매일 접하는 침대 밑바닥이라든가, 거실 양탄자 아래, 욕실의 사물함까지 뒤져 낱낱이 밝힌다. 결국 정답은 자신에게

fishpoint.tistory.com

 

https://fishpoint.tistory.com/6999

 

시작의 기술, 자신의 삶을 살기 위한 일곱 가지 단언

우리가 변화하기가 그토록 어려운 이유는 변화하려고 생각하지 않기 때문이 아니라 변화하려는 행동을 하지 않기 때문이다. 우리는 항상 '무엇인가 할 거라고' 말한다. 우리는 지금 하고 있는

fishpoint.tistory.com

 

https://fishpoint.tistory.com/6788

 

내 인생 구하기, 동기부여는 운동처럼 계속하는 것.

내 인생 구하기, 동기부여는 운동처럼 계속하는 것. 유튜브에 나오는 동기부여나 부에 대한 영상을 발견하면 y2mate에서 영상의 공유 주소를 넣어 mp3 파일로 만들어 USB 메모리에 담아 운전 중에

fishpoint.tistory.com

 

https://fishpoint.tistory.com/7004

 

나는 인생의 아주 기본적인 것부터 바꿔보기로 했다 서평, 게리 비숍 저

내가 지금 비참한 상태라면 난 비참한 사람들이 하는 대로 행동하고 있을 것이다. 부자가 되고 싶다면 부자들이 하는 대로 행동해야 하고, 날씬해지고 싶다면 날씬한 사람들이 하는 대로 행동해

fishpoint.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