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부여

우리의 운명을 다시 써볼 때가 왔다.

지구빵집 2023. 7. 31. 08:17
반응형

 

 

매일 9시에 출근해서 5시에 퇴근합니다. 직업은 안정적이고 월급도 좋지만 매일 저녁 석양을 바라보며 다른 삶을 꿈꾸고 있습니다. 하루 일과가 9시에서 5시까지의 스케줄에 얽매이지 않고 온전히 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삶을 원합니다. 내가 직접 상사가 되어 마감 시간을 정하고, 내 방식대로 꿈을 좇는 짜릿함을 경험하고 싶습니다.

 

단순히 공과금만 내는 것이 아니라 풍요로운 삶을 살 수 있는 재정적 자유를 갈망합니다. 단순히 돈을 버는 것이 아니라 제가 자랑스러워할 수 있는 삶을 살고 싶어요. 가격표를 보지 않고도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을 하고, 휴가 걱정 없이 여행하고, 마감에 쫓기지 않고 순간을 만끽할 수 있는 삶 말입니다.

 

제가 이 변화의 여정을 시작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내 시간을 되찾고 내 방식대로 살고 싶기 때문입니다. 저는 단순히 일로부터의 자유가 아니라 제가 상상하는 방식으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자유를 찾고 있습니다. 이 여정이 쉽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장애물, 장애물, 우회로가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저는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도전에 대비하고 있으며 이를 극복할 의지로 무장하고 있습니다. 저는 제가 꿈꾸는 삶의 비전, 즉 자율성, 재정적 독립성, 무한한 가능성의 삶에 동기를 부여받고 있습니다. 제 이야기가 여러분에게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제 꿈이 여러분의 마음에 불꽃을 일으킨다면 이 여정에 동참해 주세요. 함께 꿈을 좇아갑시다. 저를 따라 함께 우리의 운명을 다시 써보세요.  

 

 

행운이 함께 하기를

 

 

반응형